여행기/아시아

미얀마 양곤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 [미얀마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8. 8.

스카이 호텔 양곤 Sky View Hotel Yangon

스카이 호텔 양곤은 쉐다곤 파고다에서 1.2 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술레 파고다와 양곤 시청은 4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호텔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현지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 안전 금고와 전기 주전자가 제공되며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욕조가 구비된 객실도 있습니다.

스카이 호텔 양곤

8데이 호텔 8day Hotel

8데이 호텔은  쉐다곤 파고다에서 약 5km, 술레 파고다에서 7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숙박 시설은 차량 대여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티켓 예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운전자를 위한 구내 무료 주차장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견목 바닥, 안전 금고,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은 평면 TV로 케이블 채널을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실내 욕실에 비치된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데이 호텔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 21st 다운타운 Hotel Grand United - 21st Downtown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 21st 다운타운은  양곤 도심에 위치한 호텔로 호텔은 술레 파고다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옥상 레스토랑과 미니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도보로 불과 몇 분 거리 이내에 버마 요리 포장마차 및 독특한 상점들이 자리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평면 케이블/위성 TV, 냉장고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 21st 다운타운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Hotel Grand United Chinatown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는 양곤 다운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술레 파고다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도보 이내의 거리에는 다양한 현지 레스토랑, 미얀마식 간이음식점, 독특한 기념품 상점이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운영됩니다. 세탁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냉장고, 미니바, 소파, 금고,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샤워 시설이 설치된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빈티지 럭셔리 요트 호텔 Vintage Luxury Yacht Hotel

빈티지 럭셔리 요트 호텔은  술래 파고다에서 2km, 쉐다곤 파고다에서 4.5km 떨어진 호텔로 중심가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요트 호텔 입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 구내 환전 각종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 트리트먼트도 받아보거나 일광욕용 테라스에서 일광욕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요청 시, 공항 셔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휴식 공간과 업무 공간, 미니바, 평면 케이블/위성 TV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

 

빈티지 럭셔리 요트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