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아파트 [말레이시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8. 7.

멜란지 부티크 호텔 Melange Boutique Hotel

멜란지 부티크 호텔은 알로 스트리트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패런하이트88쇼핑센터는 500m,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는 700m 거리에 있습니다. 매일 유럽식 조식이 제공됩니다. Rococo Restaurant에서 일품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많은 레스토랑도 밀집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으며 전기 주전자 및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멜란지 부티크 호텔  

오크우드 호텔 앤드 레지던스 쿠알라룸푸르 Oakwood Hotel and Residence Kuala Lumpur

오크우드 호텔 앤드 레지던스 쿠알라룸푸르는  수리아 KLCC 쇼핑몰에서 1km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에서 상쾌하게 수영을 즐기거나, 수영장 옆 바 중 한 곳에서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으며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세련되게 꾸며져 있으며,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편의를 위해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넓은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와 디자이너 세면도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오크우드 호텔 앤드 레지던스 쿠알라룸푸르  

안군 부티크 호텔 Anggun Boutique Hotel

안군 부티크 호텔은  텡캇 통 신 스트리트에 위치해 있으며 잘란 알로 푸드 스트리트 옆에 위치한 본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는 파빌리온 몰이, 도보로 15분 거리에는 KL 컨벤션 센터와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가 있습니다. 호텔은 옥상 스파, 세미 야외 카페를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나무 바닥과 티크 가구로 꾸며져 있는 모든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4주식 침대와 거리의 멋진 전망이 보이는 전용 발코니도 있습니다.

안군 부티크 호텔  

웨지우드 레지던스 Wedgewood Residences

웨지우드 레지던스는 소호KL쇼핑센터에서 4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 놀이터를 갖추고 있으며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수영장 옆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실 수 있습니다. Garden Room에서 매일 조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으며 호텔에서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는 다양한 식당이 자리해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각 아파트에는 케이블 TV가 비치된 거실과 주방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아파트에는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웨지우드 레지던스  

 

PNB 페르다나 호텔 & 스위트 파크 PNB Perdana Hotel & Suites On The Park

PNB 페르다나 호텔 & 스위트 파크는  골든 트라이앵글에 자리한 호텔로 는 KLCC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요청 시 1-유타마(1-Utama)와 미드 밸리(Mid Valley) 쇼핑몰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및 조깅 트랙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투어 데스크, 노래방 및 사우나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9 Restaurant에서 지역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아늑한 10 Binjai Restaurant에서 가벼운 다과와 따뜻한 음료도 즐길 수 있습니다. 자리한 아파트는 따스한 빨간색 및 갈색 패브릭과 고전적인 원목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소파 및 DVD 플레이어가 구비된 아늑한 라운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이 딸려 있으며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PNB 페르다나 호텔 & 스위트 파크  

콩코드 호텔 쿠알라룸푸르 Concorde Hotel Kuala Lumpur

콩코드 호텔 쿠알라룸푸르는 부킷 나나스 모노레일역에서 160m,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에서 1km 떨어져 있습니다. 쇼핑 아케이드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수영장 근처에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투숙객은 비즈니스 센터에서 비서 서비스와 여행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elting Pot Cafe는 아시아 음식과 유럽식 특선 요리를 선보이며, Xin Cuisine은 중국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Xroads Xpress에서 갓 구운 페이스트리를 즐길 수 있으며 Hard Rock Cafe에서 버거와 스테이크를 맛보셔도 좋습니다. 객실은 우아한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고 객실에는 평면 TV와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Premier Lounge 이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콩코드 호텔 쿠알라룸푸르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