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치앙라이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리조트 [태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7. 15.

메르디앙 치앙라이 리조트 타이랜드 Le Meridien Chiang Rai Resort Thailand

 

메르디앙 치앙라이 리조트 타이랜드는  매파루앙-치앙라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로 유서 깊은 불교 사원과 힐 부족 마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리조트는 웅장한 매콕 강을 내려다보는 2층 구조의 야외 수영장과 편안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자랑하는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Parvati Spa에서 편안한 오일 테라피를 받아보거나 고급 트리트먼트실에서 허브로 만든 음료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투어 데스크에서는 시내 및 산 투어 등의 당일 여행 상품을 예약하실 수 있으며 도심까지 운행되는 셔틀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Latest Recipe에서는 세계 각지의 요리를 조식 뷔페로 선보이며 강변의 Favola에서는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대형 발코니와 소파를 갖추고 있으며, 열대 녹지 혹은 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메르디앙 치앙라이 리조트 타이랜드

리비에르 바이 카타타니 The Riverie by Katathani

리비에르 바이 카타타니는 중심부의 섬에 위치한 리조트 치앙라이 국제공항에서 11km 떨어져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테니스 게임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차량 대여 서비스, 교통편 셔틀 및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북부 태국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는 충분한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으며, 미니바와 커피/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비에르 바이 카타타니

-스타 뿔라레 밸리 치앙라이 A-Star Phulare Valley Chiang Rai

-스타 뿔라레 밸리 치앙라이는  도심에서 20km, 치앙 라이 공항에서 16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Ping Doi Restaurant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실 있으며 산의 전망을 즐기실 있습니다. 산을 조망할 수있는 발코니를 갖춘이 샬레는 에어컨과 책상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 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평면 케이블 TV, 미니 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타 뿔라레 밸리 치앙라이

파타 호텔 치앙 라이 Le Patta Hotel Chiang Rai

파타 호텔 치앙 라이는  치앙라이 구 버스 정류장, 시계탑및 나이트 바자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구내에서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숙소 직원이 1일 관광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및 무료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기 주전자와 냉장고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DVD 플레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과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파타 호텔 치앙 라이

레전드 치앙 라이 부티크 리버 리조트 & 스파 The Legend Chiang Rai Boutique River Resort & Spa

레전드 치앙 라이 부티크 리버 리조트 & 스파는  치앙 라이 타운에서 1.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리조트로 강의 트인 전망, 마사지 제트기가있는 야외 인피니티 수영장 3 개의 구내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바자 워킹 스트리트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내 실외 트리트먼트 실과 완비 피트니스 실을 자랑하는 치앙 스파 보유하고 있으며 24 시간 프론트 데스크에서 투어 소풍 준비, 요리 강습, 자전거 /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넓은 스튜디오와 빌라에는 또는 정원을 조망할 수있는 대형 창문이있는 오픈 거실과 자연석 타일이 달린 야외 욕실이 있습니다. 기타 편의 시설로는 개인 금고, 미니 스테레오, DVD / CD 플레이어 위성 TV 있습니다. / 커피 메이커, 미니 헤어 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레전드 치앙 라이 부티크 리버 리조트 & 스파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