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가족여행 추천 레지던스,아파트 [인도네시아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7. 16.

서머셋 버리안 자카르타 Somerset Berlian Jakarta

서머셋 버리안 자카르타는  수카르노 하타 공항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으며, 스나얀 플라자와 자카르타 컨벤션 센터는 6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대형 야외 수영장, 온수 욕조와 피트니스 시설을 자랑합니다. 카페에서는 매일 조식과 가벼운 다과를 즐기실 수 있으며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완비된 아파트에는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를 갖춘 넓은 라운지 공간이 있으며 객실 내 편의 시설로는 욕조가 구비된 넓은 욕실과 세탁 시설 등이 있습니다.

서머셋 버리안 자카르타  

 

프레이저 레지던스 수디르만 자카르타 Fraser Residence Sudirman Jakarta

프레이저 레지던스 수디르만 자카르타는  플라자 인도네시아 쇼핑센터에서 3km 거리에 있으며  MRT Setiabudi Astra에서 도보로 5, 그랜드 인도네시아와 플라자 스나얀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럭셔리 아파트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수영장, 놀이터를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현지 요리 및 서양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도보로 5분 떨어진 인근 레스토랑도 이용 가능합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아파트는 넓은 거실 공간, 별도의 식사 공간, 완비된 주방, 평면 위성 TV, iPod 도킹 스테이션, 세탁기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조/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프레이저 레지던스 수디르만 자카르타  

 

시타딘 라수나 자카르타 Citadines Rasuna Jakarta

시타딘 라수나 자카르타는  에피센트럼 워크에서 도보로 10, 세티아부디 원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파트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를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이 공항 셔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아파트는 평면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가 구비된 별도의 거실을 갖추고 있으며 안전 금고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시타딘 라수나 자카르타  

 

애스콧 자카르타 Ascott Jakarta

애스콧 자카르타는  자카르타 센트럴 지역에 위치한 아파트로 인도네시아 쇼핑 타운이, 차로 15분 거리에는 플라자 세나얀과 세나얀 시티 쇼핑 센터가 있습니다. 아파트는 야외 수영장과 무료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테니스 게임을 즐기거나 스파에서 피로를 풀 수 있고 세탁 서비스와 어린이 놀이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rangipani Restaurant에서는 중식/석식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레스토랑에서 매일 아침 유럽식 조식이 제공됩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즐비한 현지 식당을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아파트는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으며 발리풍의 목재 가구와 대리석 바닥으로 꾸민 각 객실에는 대형 평면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애스콧 자카르타  

 

메이플라워 자카르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The Mayflower Jakarta -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메이플라워 자카르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자카르타의 비즈니스 지구에 자리 잡고 있으며, 28층에 있는 올림픽 규모의 실내 수영장, 마사지 서비스, 피트니스 짐을 자랑하며 스파에서 몇 가지 편안한 트리트먼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he Mayflower Restaurant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요청 시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숙소에서 도보 거리에 다양한 식당이 자리해 있습니다. 객실에는 시설이 완비된 주방, DVD 플레이어가 장착된 평면 케이블 TV, 에어컨이 갖추어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과 별도의 휴식 공간이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메이플라워 자카르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