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대만 타이페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대만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7. 13.

타이베이 가든 호텔 Taipei Garden Hotel

타이베이 가든 호텔은  중화로에 위치한 호텔로  샤오난먼 MRT 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꼭대기 층에 피티니스 센터와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4곳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La Fusion Restaurant에서는 중국, 일본 및 세계 각지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Hanazono Restaurant에서는 전통 일본 음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케이블 TV, 냉장고 및 차/커피 메이커가 갖춰져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타이베이 가든 호텔 최저  

코스모스 호텔 타이베이 Cosmos Hotel Taipei

코스모스 호텔 타이베이는 시먼딩 야시장과 닝샤 야시장에서 1.2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타이베이역 지하철역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 및 티켓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어 데스크를 운영하고 차량 렌트 및 환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에 꽃집과 미용실도 자리해 있습니다. Lily Restaurant은 매일 조식, 서양 요리, 샐러드 바, 디저트 및 애프터눈 티를  Jade Restaurant에서는 전통 중국 요리와 광둥식 딤섬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안전 금고와 커피/차가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세면도구 및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조식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코스모스 호텔 타이베이 최저  

 

리젠트 타이베이 Regent Taipei

리젠트 타이베이는 중산 MRT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옥상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Wellspring Spa에서 편안한 마사지 트리트먼트 및 페이셜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주차장, 사우나 시설,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전통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세련된 분위기의 Mihan Honke, 고급 중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Silks 등 호텔의 레스토랑도 이용 가능항고 Brasserie에서는 매일 조식 뷔페와 샐러드 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프리미엄 침대 구성, 깃털 이불과 베개 선택 메뉴를 갖추고 있어 더욱 아늑합니다. 넓은 대리석 욕실에는 깊은 전신 욕조와 별도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젠트 타이베이 최저  

 

미라마르 가든 타이베이 Miramar Garden Taipei

미라마르 가든 타이베이는  중샤오 신성 MRT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브리즈 센터, 소고등 쇼핑몰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스파에서 보디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세탁 및 다림질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DVD 플레이어가 연결된 평면 위성 TV, 책상, 안전 금고,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 커피, , 온수 시설도 제공됩니다.

 

 

미라마르 가든 타이베이 최저  

 

오쿠라 프레스티지 타이베이 The Okura Prestige Taipei

오쿠라 프레스티지 타이베이는  타이베이 쑹산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MRT 중산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옥상 온수 수영장에는 일광욕용 라운저가 비치되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실 수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친절하게 각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직원이 수하물 보관소, 세탁 서비스, 유료 공항 교통편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Toh-Ka-Lin은 중국요리와 광둥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Yamazato 레스토랑에서는 품위 있는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The Pearl Lounge & Bar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판매합니다. 모든 넓은 객실은 커피 머신, 평면 TV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욕조,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된 실내 욕실 및 소파가 비치된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오쿠라 프레스티지 타이베이 최저  

 

그랜드 호텔 타이베이 The Grand Hotel Taipei

그랜드 호텔 타이베이는  MRT 위옌샨 역에서 차로 8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스린 야시장은 차로 10, 타이베이 기차역과 타이베이 쑹산 공항은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 머무는 동안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겨보십시오. 사우나 공간에서 여유를 만끽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호텔에는 상점과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무료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전기 주전자 및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욕조가 설치된 실내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그랜드 호텔 타이베이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