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베이징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중국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21.

파크 플라자 베이징 왕푸징 Park Plaza Beijing Wangfujing

 

파크 플라자 베이징 왕푸징은  천안문 광장과 자금성에서 차로 13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덩시커우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 뷰티살롱을 갖추고 있으며 . 비즈니스 센터와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Oodle Restaurant은 다양한 종류의 일식과 중식 면요리를  Bloo Dining에서는 아시아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First Lounge Bar에서는 가벼운 다과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바닥 전역을 덮고 있는 카펫과 도심 혹은 공원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대형 창문이 있습니다. 객실마다 위성 TV와 커피/차도 제공됩니다. 룸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됩니다.

 

파크 플라자 베이징 왕푸징 최저

 

 

더블트리 바이 힐튼 베이징 Doubletree by Hilton Beijing

더블트리 바이 힐튼 베이징은  베이징의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호텔은 푸싱먼지하철역(1호선)까지 무료 교통편을 제공하며 다관잉 지하철역(7호선)은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운 비스킷이 모든 투숙객에게 환영 선물로 제공됩니다.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 수 있으며 옥상 정원에서 평화로운 저녁 시간을 보내셔도 좋습니다. Doubletree에는 2곳의 구내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고 투숙객은 맛있는 중국식 요리, 유럽식 요리, 동남아시아식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은 LCD TV, MP3 커넥터, 넓은 업무 공간, 아늑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24시간 룸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베이징 최저

 

파크 플라자 베이징 사이언스 파크 Park Plaza Beijing Science Park

 

즈춘루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파크 플라자 베이징 사이언스 파크는 피트니스센터, 마사지 등을 포함해 다양한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과 같은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88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카펫바닥,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크 플라자 베이징 사이언스 파크 최저

그랜드 하얏트 베이징 Grand Hyatt Beijing

그랜드 하얏트 베이징은 오리엔탈 플라자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안가와 왕푸징 거리가 교차하는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왕푸징 지하철역은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잘 갖추어진 피트니스 센터사우나를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는 비서 서비스컴퓨터 시설 및 회의실을 제공합니다투어 데스크에서 당일 여행을 준비하시거나 자동차를 렌트하여 이 흥미로운 도시를 둘러 보실 수 있습니다호텔 내의 레스토랑 Made in China에서 Noble Court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현지 및 서양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Patisserie에서는 최고급 케이크패스트리수제 초콜릿 및 갓 구운 빵이 제공되며 Fountain Lounge에서는 칵테일과 라이브 음악을 즐기시면서 편안한 저녁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위성 및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미니바무료 생수향상된 조명을 갖춘 책상 및 안전 금고를 제공합니다아늑한 거실깨끗한 린넨에 싸인 오리 털 이불 및 대리석 욕실은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좋은 위치와 편리한 시설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베이징 최저

 

아시아 호텔 베이징 Asia Hotel Beijing

아시아 호텔 베이징은  싼리툰 빌리지와 대사관 구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동스시티아오 지하철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4개의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받거나, 상쾌하게 수영을 하고, 당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원에서 편안한 분위기를 만끽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실내 장식과 중성 색조의 벽지로 꾸며져 있고, 모든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TV와 미니바 등 각종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욕조와 온수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시아 호텔 베이징 최저

 

펜타호텔 베이징 Pentahotel Beijing

펜타호텔 베이징은 베이징의 업무 지구 중심부에 자리한 호텔로 지하철 2호선 충원먼역에서 도보로 약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리셉션에서는 여행 및 발권 서비스도 지원해 드립니다. 자전거를 대여해 도시를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카페에서는 서양식 및 중식 요리를, Lobby Lounge에서는 아늑한 분위기 속에 가벼운 스낵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Noodle Bar에서는 면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초대형 창문, 소파, 카펫 바닥을 갖추고 있습니다. 중성 색조로 꾸며진 객실에는 37인치 평면 TV와 금고도 제공됩니다.

펜타호텔 베이징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