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인도네시아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20.

페이브호텔 자이눌 아리핀 Favehotel Zainul Arifin

페이브호텔 자이눌 아리핀은  는 자카르타의 차이나타운으로 알려진 글로독 지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컨시어지 서비스에서는 수화물 보관소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연회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Lime Restaurant에서 인도네시아와 세계 각지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Gajah Mada Plaza에 있는 여러 식당을 이용할 수 있으며 편의점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객실은 전용 금고, 평면 위성 TV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냉온수 샤워 시설,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페이브호텔 자이눌 아리핀

시티 M 호텔 자카르타 Citi M Hotel Gambir

시티 M 호텔 자카르타는 그랜드 인도네시아 쇼핑몰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타나 아방까지 무료 셔틀을 운행합니다. 세탁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소를 제공하며, 중국 및 인도네시아 음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습니다. 객실에 평면 케이블 TV, 에어컨, 전기 주전자가 갖추어져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수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시티 M 호텔 자카르타

옐로 호텔 하모니 YELLO Hotel Harmoni

 

옐로 호텔 하모니는  감비르역 근처에 자리해 있으며 인도네시아 국립박물관은 1.3km, 모나스 국립기념탑 공원은 1.4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ATM(현금 지급기)과 상점이 자리해 있습니다. 모던한 객실은 밝은 색상의 벽면 예술과 특이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편의를 위해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

 

옐로 호텔 하모니

이비스 스타일스 자카르타 가자 마다 Ibis Styles Jakarta Gajah Mada

 

이비스 스타일스 자카르타 가자 마다는  국립 박물관과 파사르 바루 에서 1.8km, 국립 기념관은 2km 거리에 있으며 감비 기차역에서 3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비지니스 센터를 제공합니다. 호텔 직원은 세탁비, 공항 교통편 렌터카를 추가 비용으로 도와 드릴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전기 주전자 미니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 드라이어, 수건 세면 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비스 스타일스 자카르타 가자 마다

 

아야카 스위트 Ayaka Suites

아야카 스위트는  분다란 하이에서 2.9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야외 수영장, 스파 센터 및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내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뷔페 또는 일품요리를 줄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편안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이나 도시의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딸려 있으며,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 등의 기타 편의용품도 제공됩니다.

 

아야카 스위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