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포르 창이 공항 주변 추천 호텔 [싱가폴 공항 숙소]

트레브 2019. 6. 1.

아에로 싱가포르 트랜짓 호텔 @ 창이 Aerotel Singapore Transit Hotel @ Changi Terminal 1

 

아에로 싱가포르 트랜짓 호텔 @ 창이는 싱가포르 창이 공항 터미날 1 있는 환승 라운지 내에 위치한 호텔로 시간당 체류가 가능합니다.  호텔은 게이트 D41 가까이에 있으며  야외 수영장, 풀 사이드 바, 피트니스 센터 및 도서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은 방음시설을 잘 갖추고 있고 평면 TV, 커피메이커, 헤어드라이어, 전화, 다림질 시설, 휴식공간, 쇼파, 화장실등을 잘 갗추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쾌적해서 환승이 길 경우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에로 싱가포르 트랜짓 호텔 @ 창이 최저

앰배서더 트랜짓 호텔 터미널 3 Ambassador Transit Hotel - Terminal 3

 

앰배서더 트랜짓 호텔 터미널 3 터미날 환승 구역에 위치한 호텔로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고 머무는 동안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에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앰배서더 트랜짓 호텔 터미널 3 최저

크라운 플라자 창이 에어포트 Crowne Plaza Changi Airport

 

크라운 플라자 창이 에어포트는 창이 공항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로 공항 터미널 1 2는 숙소와 모노레일 시스템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터미널 3에서 숙소까지는 지붕이 덮인 보행자 통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시내 중심가까지는 차로 3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조경된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2개의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트리트먼트실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받으며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무료 칵테일과 식사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zur Restaurant에서는 종일 동서양 요리를 선보이며 bar75에서는 가벼운 다과와 와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호화로운 디자인의 우아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은 미니바와 평면 케이블 TV 등의 각종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풍부한 자연 채광을 자랑합니다. 실내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크라운 플라자 창이 에어포트 최저

파크 애비뉴 창이 Park Avenue Changi

 

파크 애비뉴 창이는 가포르 엑스포 전시 컨벤션 센터에서 단 500m 떨어져 있으며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창이 시티 포인트(Changi City Point) 쇼핑몰이 있으며, 창이 국제공항(Changi International Airport)까지는 메트로로 1정거장,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구내 주차장은 유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현지식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옷장, 전용 금고, 평면 TV 및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기 주전자, 냉장고, 다림질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파크 애비뉴 창이 최저

 

빌리지 호텔 창이 바이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Village Hotel Changi by Far East Hospitality

빌리지 호텔 창이 바이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창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15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무료 공항 셔틀을 제공하고, 오차드(Orchard) 로드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옥상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실내 및 야외 다목적 공간, 피트니스 센터, 편리한 투어 데스크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옥상에 위치한 La Cantina에서 고즈넉한 바다를 조망하며 맛있는 이탈리아식 요리를 즐길 수 있고  Saltwater Café에서는 중국식 요리를 비롯해 현지 음식과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입니다. 모든 객실은 바다 또는 정원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안전 금고, 고급 업무용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와 욕조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칫솔, 치약,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

 

빌리지 호텔 창이 바이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