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서울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레지던스 [서울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5. 29.

롯데 호텔 월드 Lotte Hotel World

롯데 호텔 월드는 롯데 월드 옆에 위치한 호텔로  지하철 2호선 및 8호선 잠실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이태원 쇼핑 지구 및 롯데 호텔 서울까지 무료 셔틀을 운행하고 숙소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호텔은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실내 골프장, 사우나 시설 및 살롱 등의 레저 시설을 이용해 보십시오. 직원들이 비즈니스 서비스와 탁아 서비스도 제공해 드립니다.  3곳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는데 맛있는 중식 요리를 즐길 수 있고,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맛보실 수 있으며 델리 및 독일식 맥주 양조장도 운영합니다. 넓은 객실은 편안한 안락 의자, 대형 창문 및 카펫 바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및 고급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최고의 서비스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롯데 호텔 월드 최저

 

그랜드 하얏트 서울 Grand Hyatt Seoul

남산에 위치하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이태원에서 도보로 12, 쇼핑 지구인 명동과 서울역까지는 차로 10 거리에 있으며 서울 곳곳으로 무료 정기 셔틀 버스를 운행합니다.  자체 쇼핑 아케이드,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 및 수영장을 자랑하며  3개의 테니스 코트, 2개의 스쿼시 코트,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등으로 구성된 레크리에이션 센터인 클럽 올림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파에서는 전통 한국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 트리트먼트와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며 피로를 푸실 수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조식 뷔페가 제공되고 유럽 요리를 선보이는 파리스 그릴과 훌륭한 그릴 요리를 맛보실 수 있는 스테이크 하우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우리, 테판 및 텐카이에서는 일본식 별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도시 전망 또는 산의 전망이 펼쳐지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Wi-Fi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최저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트 Orakai Insadong Suites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트는 수많은 레스토랑과 전통 찻집이 즐비한 인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조계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아파트는 집처럼 편안히 지낼 수 있는 모든 시설을 완비하고 있으며, 나무 바닥, 고급스러운 장식 및 가구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DVD 플레이어, 다림질 시설 및 세탁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중앙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트 최저

 

호텔 PJ 명동 Hotel PJ Myeongdong

호텔 PJ 명동은 서울 시내에 자리잡은 호텔로  지하철 2호선 및 5호선의 을지로 4가역이나 지하철 3호선 및 4호선의 충무로역 모두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남대문,동대문 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과 개인 사물함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여성 투숙객은 한국 전통 의복인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고 사전 예약 시 주 중에 한복 사진 촬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실내 장식을 지니고 있으며, 야외 휴식 공간이 마련된 전용 발코니, 평면 TV를 자랑합니다. 전용 금고와 커피/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PJ 명동 최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Oakwood Premier Coex Center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는  서울 강남의 업무 중심부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으며 코엑스, 세계 무역센터 및 세븐럭 카지노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에서 도보로 10, 청담동 쇼핑가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지던스는 실내 수영장, 실내 스크린 골프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무료 주차장도 제공됩니다. 모든 스튜디오와 아파트는 오픈 바 카운터와 세탁기 및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온수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 최저

 

클래식 500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펜타즈 The Classic 500 Executive Residence Pentaz

클래식 500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펜타즈는  롯데백화점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레지던스로 무료 피트니스 센터 및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사우나와 스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내 골프와 마사지 서비스 등의 여가 시설도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수하물 보관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구뜨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한식 뷔페, 한식 조식과 미국식 조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스위트룸은 평면 위성 TV, 금고와 와인셀러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형 휴식 공간, 전자레인지, 밥솥과 세탁기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클래식 500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펜타즈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