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포르 아랍 스트리트에서 다양한 현지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추천 맛집 Kampong Glam Cafe 깜퐁 글램 까페 [싱가폴 추천 맛집]

트레브 2019. 6. 1.

마지드 술탄 모스크에서 무스카드 스트리를 따라 내려가면 까페 Kampong Glam Cafe가 보입니다.  Kampong Glam 은 이 지역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점심 시간이 지나서 조금 한산 하지만 식사 주변에는 많이 붐비는 맛집입니다.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음식을 파는 곳으로 카페테리아 처럼 원하는 음식을 선택하면 직원이 접시에 담아서 줍니다. 

한 접시에는 오물렛, 계란 후라이, 두부요리, 닭고기, 야채, 밥을 담았고 

다른 접시에는 새우,계란 후라이, 야채, 두부를 담았습니다.  

다양한 반찬과 밥을 가득 담은 두 접시의 가격은 9 SGD.  정말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목이 막혀서 음료를 주문했는데, 음료의 가격은 1.3 SGD. 편의점에서 파는 가격과 별 차이도 없습니다. 

저녁에는 음식을 주문해서 먹을 있는데 2인이서 음료와 같이 먹을 경우에 20 SGD  정도입니다.  아랍 스트리에서 저렴한 현지식을 즐기고 싶을 때는 깜퐁 글램 까페를 추천 합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