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라트비아 리가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유럽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7.

어거스틴 호텔 리가 Augustine Hotel

 

어거스틴 호텔 리가는 홀리 트리니티 커시드럴까지 도보로  5분에 위치한 호텔로 리가의 상점과 식당, 유흥가가 모여있는 지역에서 가깝습니다. 개조된 유서 깊은 목재 건물에 자리한 작고 아늑한 가족 소유 호텔로 주차장이 제공되며, 따뜻한 계절에 휴식을 취하기 좋은 호텔 정원도 있습니다. 호텔 지하의 핀란드 사우나는 요청 시 이용 가능합니다조식 뷔페는 매일 아침 제공되며, 직접 취사할 수 있도록 모든 기구와 전기 조리기, 냉장고를 갖춘 주방은 요청 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거스틴 호텔 리가 최저

도도 호텔 Dodo Hotel

도도 호텔은 시내 중심부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호텔 앞의 트램 정류장을 이용해 올드타운까지 9, 중앙 기차역까지 7분 안에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로비에 구비된 전화기로 무료 시내 전화, 100개국으로 연결 가능한 무료 국제 전화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관광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침에는 다양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어둡지만 따뜻한 색상으로 꾸며진 디자인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검은 대리석 세면대가 구비된 욕실, 고급 침대, 업무용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도 호텔 최저

 

리버사이드 호텔 리가 Riverside Hotel Riga

 

리버사이드 호텔 리가는  리가 중앙 기차역 에서 도보로 15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 직원은 하루 종일 처분하며 렌터카, 셔틀 서비스 티켓 서비스를 도와드리며 수하물 보관소도 제공됩니다. 매일 아침 호텔의 식당에서 따뜻한 뷔페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모든 객실은 우아하고 붉은 색과 갈색 색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있는 LCD TV, 금고 업무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버사이드 호텔 리가 최저

 

프리모 호텔 Primo Hotel

프리모 호텔은 리가 올드타운은 버스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버스 정류장은 단 50m, 인기 있는 Mara Pond 500m 떨어져 있습니다.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이 수하물 보관소 또는 자동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형 마사지실에서 피로를 푸셔도 좋습니다. 무료 구내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원목 바닥과 따뜻한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풀 HD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프리모 호텔 최저

 

모자이크 호텔 Mosaic Hotel

모자이크 호텔은  리가 중심부의 아르 누보 지구에 위치한 Mosaic Hotel은 올드타운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하루 24시간 운영되며 공용 라운지에는 TV, 전자레인지, 전기 주전자, 싱크대, 냉장고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운지에서 유럽​​식 조식이 제공되며, Mosaic Hotel에서 100m 거리에 세계 각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와 바가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의 편안하고 아늑한 모든 객실에는 난방 시설, 방에 딸린 옷장뿐만 아니라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자이크 호텔 최저

 

데이즈 호텔 리가 Days Hotel Riga

 

데이즈 호텔 리가는 리가의 조용한 지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아름다운 올드타운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Rūpnīca VEF를 이용하면, 도시의 기차역까지 15, 항구까지 30분에 이동 가능하며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호텔 레스토랑인 Sunny에서는 매일 아침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계절 메뉴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Sunny Melody Bar 또는 테라스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각기 다른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현대적인 욕실 및 업무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차/커피가 제공됩니다.

 

데이즈 호텔 리가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