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독일 베를린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2. 28.

그랜드 하얏트 베를린 Grand Hyatt Berlin

 

그랜드 하얏트 베를린은 베를린 필하모닉 홀과 티어가르텐까지는 도보로 각각 5, 브란덴부르크문까지는 도보로 약 15분이 소요됩니다.  베를린 전망이 보이는 대형 옥상 스파와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스파 욕조,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 각종 사우나 등의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VOX Restaurant에서 세계 각지의 요리와 아시아 요리, 제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여름철에는 Grand Hyatt의 테라스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과 스위트룸은 55인치 TV와 뜨거운 음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평면 TV와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베를린 저가

베를린 메리어트 호텔 Berlin Marriott Hotel

 

베를린 메리어트 호텔은 브란덴부르크 문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티어가르텐 공원에서 1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우아한 객실,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3개의 적외선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Midtown Grill은 개방형 주방과 서머 테라스를 자랑하며, 미국식 특선 요리를 The Big Dog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핫도그, 먹음직스러운 감자 튀김,  음료를  Lobby Lounge에서는 칵테일 등 각종 음료와 다양한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마호가니 가구, 위성 TV, 노트북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제공되며, 24시간 룸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조식, 청결한 객실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베를린 메리어트 호텔 저가

 

래디슨 블루 호텔 베를린 Radisson Blu Hotel Berlin

래디슨 블루 호텔 베를린은  슈프레 강 옆에 자리하고 있으며, 박물관 섬 및 하케쉐르 마르크트의 트렌디한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5m 높이의 아쿠아리움을 갖추고 있고 Radisson Blu의 스파 및 웰빙 공간에서는 대형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짐을 이용할 수 있어서 마사지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아쿠아리움을 자랑하는 Atrium Bar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고  HEat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요리와 일일 조식 뷔페를 선보이며,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노트북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세련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욕실에는 고급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금연실이며, 다수의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멋진 경관, 깨끗한 객실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래디슨 블루 호텔 베를린 저가

 

리츠칼튼 베를린 The Ritz-Carlton Berlin

리츠칼튼 베를린은  베를린 장벽, 브란덴부르크  등의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거품 욕조, 사우나, 루프탑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있으며 실내 수영장, 뷰티살롱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The Fragrances Bar는 풍부한 향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칵테일을 POTS 레스토랑은 현대적인 독일 요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객실, 주니어 스위트룸 및 스위트룸은 현대적인 아르데코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객실에서 스카이라인 풍경을 조망하실 있고  미니 , 주방,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츠칼튼 를린 저가


인터컨티넨탈 베를린 InterContinental Berlin

 

인터컨티넨탈 베를린은 티어가르텐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쿠담 쇼핑가와 티어가르텐 공원에서 도보로 단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바로 앞 버스 정류장에서 포츠담 광장으로 가는 직행 버스도 운행됩니다. 1,000m² 규모의 SPA InterContinental은 휴식과 웰빙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에서 3가지 사우나, 수영장, 온수 욕조,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를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헬스 바와 일광욕용 테라스에서 휴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 14층에 위치한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인 Hugos에서 파노라마 전망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럭셔리한 모든 객실에는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뿐만 아니라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슬리퍼, 미니 등을 사용하실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넓고 깨끗한 객실, 맛있는 조식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베를린 저가

리젠트 베를린 Regent Berlin

 

리젠트 베를린은 베를린의 젠다르멘 마르크트 광장에 위치한 호텔로 프란최지셰 슈트라세 지하철역에서 200 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세련된 스파에서는 넓은 피트니스 짐과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인근 Holmes Place 헬스 클럽에서 할인된 요금으로 운동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19세기 살롱 스타일의 Charlotte & Fritz 레스토랑은 광장 전망을 제공하며, 유럽식 조식 또는 조식 뷔페, 매우 바뀌는 점심 메뉴, 다양한 고전적인 요리, 생선, 비건 요리, 채식 요리, 지역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Regent Bar에는 희귀 위스키와 고급 와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객실과 스위트룸은 방음 시설, 앤틱 책상, DVD 플레이어와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

 

리젠트 베를린   저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