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말레이시아 페낭 가족여행 추천 아파트 [페낭 한달 살기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5.

마리타임 럭셔리 스위트 Maritime Luxury Suites

마리타임 럭셔리 스위트는 조지 타운에서 2.1km 떨어진 아파트로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있으며 호텔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호텔 상점과 미니 마켓도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에는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비치 전용 욕실이 있고 주방, 식사공간, 식기류, 세탁기등과 같은 편의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리타임 럭셔리 스위트 최저

 

퍼시픽 호텔 &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One Pacific Hotel & Serviced Apartment

 

퍼시픽 호텔 & 서비스드 아파트먼트는 조지타운에 위치한 아파트로 거니 플라자(Gurney Plaza) 쇼핑몰과 거니 파라곤(Gurney Paragon) 쇼핑몰이 3.7km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 편의점과 약국도 자리해 있습니다. 객실은 중앙 조절식 에어컨, 아스트로 등의 위성 채널이 편성된 40인치 LED 평면 TV, 냉장고,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비데,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수건이 구비되어 있고 일부 객실에는 전자레인지와 간이 주방이 제공됩니다.

 

퍼시픽 호텔 &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최저

 

럭스포트 118 서비스 스위트 Luxfort 118 Service Suites

 

럭스포트 118 서비스 스위트는 바투 페링기 해변과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조지타운에서 차로 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아일랜드 플라자와 바로 연결된 아파트는 별도의 월풀이 딸린 야외 수영장을 옥상에 갖추고 있습니다. 공항 셔틀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는 평면 위성 TV, 커피/차와 식사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럭스포트 118 서비스 스위트 최저

 


트로픽 8 스위트 Tropics Eight Suites

 

트로픽 8 스위트는 조지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거니 플라자는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패밀리 스위트룸에는 간이주방시설, 식탁, 식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트로픽 8 스위트 최저

 

보우쿠 스위트 맨션 1 Vouk Suites At Mansion One

보우쿠 스위트 맨션 1 조지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구니 플라자 (Gurney Plaza), 페낭 타임 스퀘어 (Penang Times Square)  거니 파라곤 (Gurney Paragon)까지 무료 셔틀을 제공하며 구내 전용 주차장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Cest Si Bon Restaurant에서 아침, 점심, 저녁 식사로 현지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기실 있으며 Indulgence Bar에서 과일 칵테일을 즐기실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과 평면 TV 구비되어 있고 오븐과 주전자, 전자 레인지, 세탁기 냉장고가 구비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세면 도구가 비치 전용 욕실과 헤어 드라이어가 있습니다.

 

보우쿠 스위트 맨션 1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