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일본 이타미 추천 료칸 [일본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5.

와테이 가제코미치 Watei Kazekomichi

와테이 가제코미치는  아타미 온천에서 2.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료칸은 온천탕과 공용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아시아식 조식이 제공되며 구내 레스토랑은 다양한 일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모든 객실은 커피 머신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 온수 욕조가 구비된 전용 욕실이 딸려 있고 일부 객실은 정원 전망을 즐길 수 있고 휴식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와테이 가제코미치 최저

아타미 후루야 료칸 호텔 Furuya Ryokan

 

아타미 후루야 료칸 호텔은  아타미 선비치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으며 아타미 긴자 쇼핑 지역은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료칸은 다양한 종류의 수원에서 바로 공급되는 깩끗한 온천탕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이세키 석식으로는 아름답게 꾸며진 일본식 멀티 코스 요리가 제공되며 조식으로는 전통적인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유명한 일본식 미니멀리즘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LCD TV를 비롯해 방석이 깔린 좌탁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마다 에어컨과 실내 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타미 후루야 료칸 호텔 최저

 

료칸 이즈나 Ryokan Izuna

 

료칸 이즈나는 JR 아타미 역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호텔에서 도보로 3분 이내의 거리에는 여러 레스토랑과 슈퍼마켓이 있습니다.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3종류의 아침 식사(일식, 유럽식 채식, 건강한 저칼로리)를 제공하며 공용 라운지에서 벚꽃이 우거진 구내 정원을 내려다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다미 바닥으로 마감된 모든 객실은 바다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전용 욕실이 모든 객실에 마련되어 있으며, 도미토리룸에는 대나무 정원이 있습니다.

 

료칸 이즈나 최저

 

고아라시테이 Koarashitei

 

코아라시테이는 키노미야 레일웨이 스테이션까지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어서 아타미에 방문하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동하실 있습니다.  료칸은 야외 테니스코트, 스파욕조,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타월, 에어컨, 난방, TV, 냉장고 등을 이용할 있습니다.

 고아라시테이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