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그리스 아테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 5.


애서니엄 인터컨티넨탈 Athenaeum Intercontinental

애서니엄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아크로폴리스에서 3km 에 위치한 호텔로 올드타운인 플라카가 단 1.5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레스토랑, 스파 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짐이 있습니다. 120m² 규모의 수영장에서 수영하거나 온수 욕조와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 피토메르 제품을 이용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팩 등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는 최첨단 테크노짐 유산소 운동 기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원목 가구, 부드러운 색상, 카펫, 32인치 LCD 위성 TV, 업무용 책상,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 고급 세면도구, 목욕 가운, 체중계가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그리스 예술가의 작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아크로폴리스 전망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체크인 서비스와 조식/음료를 제공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을 갖추고 있습니다.

애서니엄 인터컨티넨탈 최저

 


그레코텔 팔라스 아테나 Grecotel Pallas Athena

 

그레코텔 팔라스 아테나는 아테네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아테네 시청 옆에 자리해 있으며 오모니아 지하철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신타그마 광장까지는 도보로 10분이면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호텔은 예술적 감각을 곁들인 독특한 장식의 객실을 제공하며,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코치아 광장이 내려다보이는 레스토랑 베란다에서 호텔 농장에서 직접 조달한 신선한 재료로 만든 그리스 및 지중해 미식 요리를,라운지 바에서는 핑거 푸드와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스위트는 에어컨, 평면 위성 TV, 미니바, 헤어드라이어,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레코텔 팔라스 아테나   최저

 


일렉트라 팰리스 호텔 아테네 Electra Palace Hotel Athens

 

일렉트라 팰리스 호텔 아테네는 아크로폴리스 맞은편에 위치한 호텔로 아테네 주요 관광 명소에서 도보 거리 이내에 있으며 신타그마 광장까지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옥상에는 아름다운 수영장 공간이 있으며, 레스토랑에서는 지중해 요리를 선보입니다. 레스토랑의 테라스에서 아크로폴리스의 전망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의 호텔 스파 시설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과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목욕 가운, 슬리퍼 등의 세심한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아크로폴리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일렉트라 팰리스 호텔 아테네   최저

 


조지 럭셔리 컬렉션 호텔 King George A Luxury Collection Hotel

조지 럭셔리 컬렉션 호텔은 유서 깊은 신타그마 광장의 좋은 입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세련된 부크레스티우 거리와 의회 사이에 있습니다. 호텔은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회의시설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7층에 자리 잡고 있는 Tudor Hall Restaurant에서 아테네 시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미식 요리와 그리스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구내 바에서 음료 또는 칵테일을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엄선된 장식품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아크로폴리스 또는 조용한 내부 안뜰을 마주보고 있는 창문 또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목욕 가운, 슬리퍼 및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조지 럭셔리 컬렉션 호텔   최저

 


아테네 레드라 호텔 Athens Ledra Hotel

 

아테네 레드라 호텔은  상업-업무 지구 한복판에 자리한 호텔로 바로 맞은편에 있는 지하철역, 트램 정류장,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편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스타일리스트, 컨시어지,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실 등 레저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IP 턴다운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사하고 우아한 식사 공간에 준비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간식은 종일 제공되며, 저녁 식사 전에는 그리스식 타파스가 포함된 아페리티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그리스식 퓨전 요리를 선보입니다. 객실은 아방가르드 디자인과 현대적인 장식을 자랑하며 iPod과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충전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노트북 크기 금고도 제공됩니다. 넓은 객실에서 휴식을 취해보십시오. 객실에는 방음창이 설치되어 있어 평화롭게 숙면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슬리퍼와 테리 목욕 가운도 제공됩니다.

 

아테네 레드라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