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미국, 시카고 Chicago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미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2. 23.

소피텔 시카고 메그니피션트 마일 Sofitel Chicago Magnificent Mile

메그니피션트 마일 에서 2 블록 떨어진  소피텔 시카고 메그니피션트 마일은 고급스러운 415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로  크고 밝은 객실을 자랑합니다. 네이비 피어와 시카고 아트 인스티튜트는 모두 호텔에서 3.2km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밀레니엄 공원까지는 차로 10분이 소요됩니다호텔은 929㎡가 넘는 규모의 회의 공간, 연회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미시간호와 도시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32층 프리즘 유리 건물에 자리해 있습니다. Café des Architectes는 현지에서 조달한 식재료로 만든 프랑스식 요리를 선보이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테라스와 풀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고급스러운 깃털 이불 침구와 넓은 대리석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니바와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소피텔 시카고 메그니피션트 마일 최저

 

페닌술라 시카고 The Peninsula Chicago

 

페닌술라 시카고는  메그니피션트 마일을 따라 위치한 호텔로 현대미술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아시아에서 영향을 받은 풀 서비스 스파, 도시 경관이 내려다보이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으로 둘러싸인 하프 올림픽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에서 요가를 포함한 피트니스 강좌를 제공하며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일광욕용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42인치 평면 TV와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온도 및 조명 제어 콘솔과 실내 욕실에 깊은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페닌술라 시카고 최저

 

JW 메리어트 시카고 JW Marriott Chicago

 

JW 메리어트 시카고는 밀레니엄 파크와  Art Institute Museum 에서 1마일 거리의 시카고 금융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고급 스파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42 인치 평면 스크린 LCD TV  갖추고 있고 대리석 욕실에는 더블 세면대, 별도의 욕조 샤워 시설과 플러시 목욕 가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시카고 최저



윌도프 애스토리아 시카고 Waldorf Astoria Chicago

 

윌도프 애스토리아 시카고는 시카고의 골드 코스트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시카고 현대 미술관과 메그니피센트 마일 쇼핑거리는  호텔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스파와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 마련된 Petit Margeaux에서 고전적인 프랑스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파리지앵 카페인 Margeaux Brasserie는 현지 재료로 준비한 고급 프랑스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평면 TV, 전자레인지와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패브릭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벽난로 또는 소파 베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윌도프 애스토리아 시카고 최저

리츠칼튼 시카고 The Ritz-Carlton Chicago

 

리츠칼튼 시카고는 시카고의 골드 코스트 지역에서 유명한 워터 타워 플레이스 꼭대기에 위치해 있습니다. 투숙객은 온도가 조절되는 4개 라인의 랩 수영장에서 수중 운동을 즐기시거나, 구내 스파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및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37인치 평면 TV와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고급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된 넓은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아름다운 경관으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리츠칼튼 시카고 최저

랭함 시카고 The Langham Chicago

 

랭함 시카고는 다운타운 시카고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유명한 상점, 레스토랑, 오락거리가 즐비한 미시간 애비뉴의 메그니피션트 마일에서 단 2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웰니스 휴양소인 Chuan Spa에서는 중국 전통 의학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트리트먼트, 신체 활력을 되찾아주는 트리트먼트, 마사지 테라피 등의 전체론적 방식의 힐링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Travelle Kitchen + Bar에서는 현대적인 미국식 제철 요리를 선보입니다. 호텔 라운지인 Pavilion에서 전통적인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알래스카산 흰색 화강암, 전신 욕조, 레인 샤워기, 고급 욕실용품 등이 완비된 전용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천정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도시 스카이라인, 시카고강 또는 미시간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랭함 시카고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