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프랑스 파리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아파트 [프랑스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

레지드홈 파리 로사 파크 Residhome Paris Rosa Parks


레지드홈 파리 로사 파크 는 Crimée   메트로 역에서 80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구역 무료 Wi-Fi 및 구내 전용 주차장을 제공하고 매일 조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슈퍼도 있습니다. 객실은 전자레인지, 냉장고, 커피/차가 마련된 간이 주방, 식사 공간을 갖추고 있고 전용 욕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파트호텔 아다지오 액세스 파리 뤠일리 Aparthotel Adagio Access Paris Reuilly


아파트호텔 아다지오 액세스 파리 뤠일리는 12구 - 베르시 지역의 Reuilly-Diderot 지하철역에서 200m, 리옹역에서 1.5km 거리에 자리한 숙소입니다.  스튜디오는 평면 TV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고 주방에는 전자레인지, 냉장고, 주방용품 등 각종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아파트호텔 아다지오 파리 베르시 빌리지 Aparthotel Adagio Paris Bercy Village


파리 12구에 위치한 아파트호텔 아다지오 파리 베르시 빌리지 쿠르 쌩떼밀리옹 지하철역에서 400m 떨어져 있습니다.  티켓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고 있고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아파트는 하이파이 시스템 및 위성 TV가 마련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고 쿡탑,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이 완비된 주방도 있으며 세탁과 드라이클리닝 등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숙소로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레지던스 샹 드 마르스 Residence Champ de Mars


레지던스 샹 드 마르스는 에펠탑에서 800m 떨어져 있는 숙소로  라 모뜨 삐께 그르넬 지하철역에서 350m 떨어져 있습니다. 스튜디오에는 주방용품, 스토브와 냉장고가 구비된 간이 주방이 있고. 커피 메이커와 전자레인지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레지던스 캥티니 스쿠아 Hotel Residence Quintinie Square


호텔 레지던스 캥티니 스쿠아는 파리 15구역에 위치한 숙소로 엑스포-포르트 드 베르사유 전시장에서 1.5km 떨어져 있으며 Volontaires 메트로 역에서 300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스튜디오는 나무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대형 창문과 아늑한 침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전자레인지와 냉장고가 있으며, 쿡탑, 커피 머신과 주전자 등이 제공됩니다. 침대 린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