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벨파스트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아파트 [아일랜드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28.

자이언트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Giant Serviced Apartments



자이언트 서비스드 아파트먼트는 The Belfast Empire Music Hall에서 900m 이내에 위치한 아파트로  워터 프론트 홀 (Waterfront Hall)에서 2.1km 거리에 자리 해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완비 된 주방이있어서 손님이 직접 식사를 준비 할 수 있으며 전자 레인지와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각 아파트에는 TV가있는 거실이 있고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말론 로지 호텔 & 아파트먼트 Malone Lodge Hotel & Apartments


말론 로지 호텔 & 아파트먼트는 개조 된 부티크 빅토리아 타운 하우스 호텔로  Queen 's University Quarter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현지 음식을 제공하는 Knife and Fork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고  Macklin 's Bar는 우아한 마호가니 및 가죽 가구를 갖추고 있으며 가벼운 간식과 그릴 메뉴를 제공합니다. 세련된 고급 객실과 넓은 침실과 주방을 갖춘 아파트에느 현대적인 색상으로 꾸며진 객실에는 평면 TV, 업무용 책상 및 무료 Wi-Fi 접속 설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클레이턴 호텔 벨파스트 Clayton Hotel Belfast


벨파스트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클레이턴 호텔 벨파스트는 도보로 단 5 분 거리에 많은 상점, 바 및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수영장과 완비 된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사우나 또는 스파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으며 우아한 살롱에서 상쾌한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세계 각지의 다양한 메뉴를 즐기실 수 있으며  Avenue22 Bar and Restaurant은 종일 음식을 제공하며 다양한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에는 에어컨, 주문형 영화가 편성 된 평면 TV 및 위성 채널이 있습니다. 현대적인 전용 욕실에는 파워 샤워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퀸즈 쿼터 아파트먼트 Queens Quarter Apartments



퀸즈 쿼터 아파트먼트는  Belfast Empire Music Hall에서 800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넓은 2베드 룸아파트는 오븐과 주전자가 마련된 완비 된 주방, 평면 TV 및 욕조와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등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서 집처럼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래디슨 블루 호텔 벨페스트 Radisson Blu Hotel Belfast


래디슨 블루 호텔 벨페스트는 활기 넘치는 Gasworks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시내 중심가에서 도보로 불과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차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무료입니다.  Gasworks Restaurant은 정통 벨파스트 메뉴와 델리 조식 메뉴를 제공하며  The GasWorks Bar에서는 다양한 스낵, 고급 와인 및 생맥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노르딕 스타일의 객실은 시원한 색조로 꾸며져 있으며 각 객실에는 주문형 영화가 나오는 TV가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미니 바, 업무용 책상 및 헤어 드라이어가 비치 된 전용 현대적인 욕실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