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부다페스트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아파트 [헝가리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30.

아가페 아파트호텔 Agape Aparthotel


부다페스트 중심부에 위치한 아가페 아파트호텔은 블라 하 루이자 테르 지하철역에서  200m 떨어져 있습니다.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고 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완비 된 주방과 위성 TV가 있습니다.  헤어 드라이어와 다리미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요청시 유아용 침대와 높은 의자도 이용 가능 합니다.




카르마 부티크 아파트먼트 Karma Boutique Apartments


부다페스트 중심의수많은 레스토랑과 카페가 즐비한 리스트 페렌체 광장에 위치한 카르마 부티크 아파트먼트는 옥토곤 지하철역에서 50m 떨어져 있습니다.  쇼핑가인 안드라시 거리와 오페라, 극장, 공중 목욕탕이 가까운 도보 거리 이내에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주방과 무료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며 전용 욕실을 비롯한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노바 아파트먼트 Nova Aparthotel



노바 아파트먼트는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철역에서 불과 300m 거리에 있어 여행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숙소 주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클럽이 즐비해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고 구내에서 무료 자전거 및 DVD 대여가 가능하며, 부다페스트 무료 도보 투어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에어컨, 시설이 완비된 주방, 넓은 거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망고 아파트호텔 & 스파 Mango Aparthotel and Spa


망고 아파트호텔 & 스파는 부다페스트 중심부의 고즈두 우드바에 위치한 호텔로  데아크 페렌츠 테르 지하철역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 사우나, 온수 욕조, 수영장, 피트니스 짐 등의 스파 시설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아파트에는 조리 시설, 세탁기, 책상과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코빈 플라자 아파트먼트 & 스위트 Corvin Plaza Apartments & Suites


코빈 플라자 아파트먼트 & 스위트는  키스펄루디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로  코르빈-네기아드 M3 지하철역에서 300m 떨어져 있습니다.  리셉션에서 각종 관광 상품, 온천탕, 콘서트 및 여러 문화 프로그램 티켓을 구입하실 수 있고 건물 안뜰에는 어린이를 위한 놀이터도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LCD TV, 소파 베드 및 식사 공간이 기본적으로 마련되어 있고 주방에는 소금, 후추와 같은 기본적인 요리 재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세탁기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숙소로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