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청두(성도)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중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20.

켐핀스키 호텔 청두 Kempinski Hotel Chengdu


켐핀스키 호텔 청두는 청두 남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과 각종 운동 장비가 마련된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요가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거나 호텔의 온수 욕조에서 몸을 담글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 투어 데스크 및 무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량 대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German Beerhouse에서 갓 제조한 맥주와 전통적인 바이에른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서양식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지의 음식으로 구성된 뷔페를 즐길수도 있고 중국식 레스토랑에서 사천식 요리와 광둥식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세련된 나이트 클럽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따뜻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난방 시설,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DVD 플레이어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룸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롬버스 파크 아우라 청두 호텔 Rhombus Park Aura Chengdu Hotel


롬버스 파크 아우라 청두 호텔은 비즈니스 구역의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춘시로와 란꾸이팡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계절별 실내 수영장, 스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스위트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은 iPod 도킹 스테이션, 커피 머신를 비롯해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42인치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청결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프레이저 스위트 청두 Fraser Suites Chengdu


프레이저 스위트 청두눈 티안푸 광장에서 200m 떨어진 곳에 자리한 호텔로 공항 셔틀 버스 정류장은 숙소에서 도보 거리에 있으며, 1호선 진장 호텔지하철역까지는 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과 2층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고 한증막과 사우나 시설, 무료 주차장을 운영합니다. 유명한 건축가에 의해서 디자인된  객실은 평면 TV와 실내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주방과 실내 욕실, 무료 인터넷이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와 기타 편의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서머셋 리버뷰 아파트먼트 청두 Somerset Riverview Apartment Chengdu


서머셋 리버뷰 아파트먼트 청두는 진장 강을 따라 위치한  서비스 아파트로  Huaxiba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수영장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라운지, 옥상 정원, 바비큐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우나, 한증막에서 휴식을 취해보십시오. 스누커, 탁구 및 요가 스튜디오도 이용 가능합니다. 주말에는 관광 명소 및 쇼핑몰까지 무료 셔틀 버스가 제공됩니다. 매일 조식 뷔페가 마련됩니다. 각 아파트는 에어컨, 위성 TV, DVD 플레이어,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완비된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 오븐이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 청두 Shangri-La Hotel Chengdu


샹그릴라 호텔 청두는 진장 강 옆에 자리한 호텔로 춘시 로의 보행자 전용 쇼핑가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어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호텔에는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 테니스 코트 및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고 고급스러운 전진 마사지 및 사천식 허브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Shang Place와 Sichuan Kitchen에서 사천식 현지 요리 및 훌륭한 광둥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고 Café Z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며, Mooney's Bar and Restaurant에서는 유럽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목재 가구 및 따뜻한 색상의 모티프를 이용해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카펫이 깔려 있으며, 에어컨, 업무용 책상, 케이블 TV 및 전기 주전자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목욕 가운을 비롯해 헤어드라이어, 면 소재의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chengdu: Get Your Guide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