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중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대만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21.

미카사 호텔 Micasa Hotel


타이중 시티 중심지에 위치한 미카사 호텔은 타이충 기차역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보로 5분 거리에 타이완 국립 미술관, 파크 레인 또는 국립 자연과학 박물관에서는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7층에 아담한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셀프 서비스 세탁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지하에는 현지 예술가들의 설치작품을 전시한 소형 미술관이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수하물을 보관해드립니다. 숙소에서 조식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된 실내 욕실과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티인 호텔 플러스 타이중 스테이션 브랜치 CityInn Hotel Plus Taichung Station Branch



시티인 호텔 플러스 타이중 스테이션 브랜치는  푸싱 중루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타이중 기차역에서 도보로 2분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셀프서비스 세탁실을 운영 중입니다. 무료 주차장과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는 커피, 식수 및 전자레인지 오븐이 제공됩니다.Cafe에서 서양 및 중국 메뉴를 모두 선사하는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는 다양한 식당이 즐비합니다.  객실은 모두 에어컨, 평면 TV, 미니바 및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리로딩 호텔 Reloading Hotel


리로딩 호텔은 타이중 기차역과 타이중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는 유명한 이중 스트리트쇼핑 지역이 있습니다. 구내에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수하물 보관소, 무료 셀프 세탁 서비스, 팩스/복사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카펫이 깔린 바닥, 에어컨, 전용 금고, 옷장, 평면 TV, 무료 커피/차, 소형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샤워 시설이 설치된 실내 욕실에는 수건과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시티 리조트 타이중 City Resort Taichung


시티 리조트 타이중 Dhunhua Road에 위치한  4 성급 호텔로 12 분 거리에 펑쟈 야시장과 SKM 쇼핑 센터가 있습니다. 피트니스 룸은 투숙객에게 투숙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유료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 시간 리셉션에서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ating Space Restaurant에서 중식 및 양식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가 제공되고  Who Together Café에서 식사하실 수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와 금고가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헤어 드라이어가 있습니다. 미니 바, 차 / 커피 주머니 및 생수가 제공됩니다.



썸머 터미널 호텔 Summer Terminal Hotel


썸머 터미널 호텔은 대만 국립 미술관에서  700m, Kuangsan 소고 백화점은 약 1.3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투어 데스크 직원들은 유익한 여행 정보와 자전거 대여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호텔에서 공용 라운지, 수하물 보관소,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난방 시설, 평면 TV, 미니바와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크 시티 호텔 센트럴 타이중 Park City Hotel Central Taichung


파크 시티 호텔 센트럴 타이중은 타이중 기차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및 무료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투어 데스크에서 당일 여행을 계획하실 수 있으며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회의실과 수하물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위성 TV, 업무용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깨끗한 객실과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