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난징(남경)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중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8.

센트럴 호텔 난징 Central Hotel Nanjing


센트럴 호텔 난징은 쉬안우후 공원에서 단 10분 거리에 있는 이 호텔로 신졔커우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컨시어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환전 및 룸 서비스도 제공되며, 비즈니스 센터와 다수의 회의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Sichuan Restaurant에서 전통 사천식, 광동식, 화양식 요리를 선보이며, Violet Bar를 갖추고 있고 . Golden Cedar Bay에서는 뷔페와 간식 및 음료 메뉴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TV, 미니바, 커피/차를 갖추고 있으며, 시내 혹은 정원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




그랜드 메트로파크 호텔 난징 Grand Metropark Hotel Nanjing


그랜드 메트로파크 호텔 난징은  난징 박물관 바로 옆에 위치한 현대적인 5성급 호텔로 중산먼에서 300m 떨어져 있으며, 시내 중심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코트를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탁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Zi Jin Restaurant은 중국 정통 요리를 제공하며, Sui Yuan Restaurant은 화이양 요리를 선보입니다. The Cafe Restaurant에서는 세계 각국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Il Ponte에서는 유럽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음료는 Lobby Lounge 및 Club Bar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미니바, 다림질 시설, 전용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메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진링 호텔 난징 Jinling Hotel Nanjing


진링 호텔 난징은 난징의 신졔커우 광장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으며, 1, 2호선 신졔커우 지하철역에서 200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온수 수영장과 6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의, 웨딩, 파티 같은 여러 행사를 주최할 수 있는 넓은 이벤트 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스파에서 전신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총 4,000㎡ 규모의 회의실 및 소규모 회의 공간도 제공합니다. Pacific Bar에서 서양식 및 아시아식 요리로 구성된 뷔페, 이탈리아식 요리를 포함한 훌륭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Sky Palace에서는 탁 트인 시내 전망을 감상하며 각종 중식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대형 창문, 현대적인 가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안전 금고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한 유이 루 솔리스 호텔 난징 Han Yue Lou Solis Hotel Nanjing


한 유이 루 솔리스 호텔 난징은 징 남역에서 13km 거리에, 난징대학살 기념관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5성급 호텔로 실내 수영장과 스파를 갖추고 있고 피트니스 센터에서 체력을 단련하거나 도서관 및 공용 라운지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중국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바에서는 다양한 음료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로 소파가 비치된 휴식 공간, 욕조,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 에어컨, 평면 위성 TV, iPod 도킹 스테이션, 업무용 책상, 미니바 및 커피 머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보텔 난징 센트럴 Novotel Nanjing Central


노보텔 난징 센트럴은 신지에코우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으며, 각종 쇼핑몰과 레스토랑에서 가깝습니다. 난징 박물관은 차로 10분, 난징 공자사원 은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신지에코우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2개의 레스토랑과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와 로비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회의 시설, 티켓 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의 부대시설과 서비스도 제공하며 주차는 무료입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미니바 및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책상과 안전 금고도 제공됩니다.




소피텔 갤럭시 난징 Sofitel Galaxy Nanjing


소피텔 갤럭시 난징dms 난징의 상업 및 오락 지구에 자리 잡고 있으며, 대형 쇼핑몰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온수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당일 여행 예약 및 차량 대여도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은 서양 및 아시아 요리로 구성된 뷔페, 화이양 특선 요리, 현지 진링 음식을 선보입니다. Le Bar에서는 훌륭한 애프터눈 티, 와인, 커피, 청량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실은 도시 또는 쉬안우후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커피/차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와 욕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