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아바나 Havana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쿠바 하바나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7.

호텔 나치오날 데 쿠바 Hotel Nacional de Cuba


호텔 나치오날 데 쿠바는 쿠바의 하바나 역사적인 5 성급 호텔입니다. 1930년에 쿠바가 미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였을때  문을 연 호텔은 쿠바 경제봉쇄 기간동안 피델 카스트로와 체 게바라가 미국에 대한 방위를 조직하기 위해 본부로 사용되었습니다. 많은 유명한 사람들이 Marlon Brando, John Wayne, Gary Cooper, Marlene Dietrich, Buster Keaton, Frank Sinatra, Ernest Hemingway 등과 많은 많은 유명인들이 이 호텔에 머물렸습니다. 호텔은 쿠바 문화와 역사에의 상징으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등재되어 있으며 베다도 하바나 항구와 도시 전역의 장엄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을 갖춘 객실은 평면TV, 케이블 채널, 옷장등을 잘 갖추고 있고 욕실에는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플라자 Hotel Plaza


호텔 플라자는 구시가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카스티요 데 산 살바도르 데 라 푼타는 숙소에서 900m 떨어져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공항 셔틀버스를 이용하고 투어,환전 데스크를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에서는 조식 뷔페를 제공하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은 TV, 전화, 금고, 옷장, 미니바,전용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NH 카프리 라 아바나 NH Capri La Habana


NH 카프리 라 아바나는 아바나 시내의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아바나의 탁 트인 전망이 구비된 최고층의 야외 수영장을 자랑하며  피트니스 짐, 사우나 및 터키식 목욕탕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 2곳 및 구내 바 2곳에서 각종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위치한 다른 음식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마사지 공간과 이발소가 있으며, 투숙객은 세탁 및 의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차량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및 안전 금고를 제공하며 모든 객실에는 휴식 공간, 미니바 및 커피 머신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추가 요금으로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머큐어 세비야 라 아바나 Mercure Sevilla La Habana


머큐어 세비야 라 아바나는 아바나 국립 미술관에서 200m, 아바나 중앙 광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 야외 수영장과 일광욕 테라스, 피트니스 센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다양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바에서는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위성 TV, 전화기, 책상,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고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멜리아 코히바 Melia Cohiba


멜리아 코히바는 Capitolio Nacional 에 4.3 km 떨어진 호텔로  무료 셔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스파와 사우나도 이용 가능합니다.  투어데스크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도 이용가능하며 추가 요금으로 탁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은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TV,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목욕 가운과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