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플로리다 키스 Florida Keys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리조트 [플로리다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3.

호크스 케이 리조트 Hawks Cay Resort


호크스 케이 리조트는 플로리다 키스에서 가장 어린이 친화적이며 거대한 크기와 많은 편의 시설로 하나의 작은 마을과 같은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에는 자체  마리나가 있어서 많은 투숙객들이 보트로 도착합니다. 리조트는 키 웨스트의 주요 공항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덕 키 (Duck Key)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돌고래 체험, 키즈 클럽, 놀이터, 해적선 수영장, 청소년 라운지, 농구 코트, 멀티 베드룸 빌라 등의 가족친화적 인 시설로  호텔은 가족 여행객에게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치카 로지 이슬라모라다 Cheeca Lodge Islamorada


114 개의 객실이 있는 치카 로지 이슬라모라다는 낭만적인 리조트지만 또한 어린이 친화적인 리조트입니다.  리조트는 2009년 재건축된 후 열대 지방의 고급스런 실내 장식과 거대한 욕실을 갖춘 밝고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의 가족 친화적 인 시설로는 인공 해변, 어린이 클럽, 무료 카약 및 자전거 대여, 무료 낚싯대 대여가 가능한 전용 낚시 부두가 있습니다. 또한 많은 객실에는 침대소파가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풀 키친이 있습니다.




선셋 키 코티지 Sunset Key Cottages


40개의  객실을 갖춘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비치풍의 별장과 최고급 편의 시설을 갖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키 웨스트 (Key West)의 주거 지역 인 선셋 키 (Sunset Key)에 위치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및 레스토랑과 같은 일부 시설을 공 웨스틴 키 웨스트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멋진 수영장, 야자수가있는 멋진 해변과 맑은 바닷물, 쾌적한 스파가 있어서 가족을위한 조용하고 멋진 장소입니다. 가족들은 테니스 코트, 주방을 갖춘 넓은 캐빈  조식 바스켓 배달, 아침 신문 배달, Wi-Fi 및 도서 대출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사 카라 마리나 비치 & 리조트 클럽 월도프 아스토리아Casa Marina Beach & Resort Club Waldorf Astoria


카사 마리나 리조트의 311 개의 객실은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입니다. 무료 Wi-Fi, 평면 TV 및 에스프레소 머신을 포함한 훌륭한 실내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욕실은 웅장하지는 않지만 모든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리조트의 부지는 야자수와 울창한 단풍으로 아름답습니다. 리조트는 수영 가능한 해변으로 바로 이어집니다. 유아용 침대와 탁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서던모스트 비치 리조트 Southernmost Beach Resort


서던모스트 비치 리조트는 커플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지만 가족단위 여행객들도 즐겨 찾는 리조트입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환상적인 바다 경관을 볼 수있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세련된 객실은 부드러운 비치 풍의 색조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 긴 수영장, 전용 일광욕 용 부두 및 햇볕이 잘 드는 피트니스 센터 등은 리조트에서 특히 인기있는 시설입니다. 호텔은 Duval 거리의 맨 끝에 위치해있어 유명한 바 및 레스토랑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키 라고 베이 비치 리조트 Marriott Key Largo Bay Beach Resort


이 153 개의 객실은 Key Largo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John Pennekamp Coral Reef 주립 공원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가깝습니다.  수상 스포츠 센터가있는 다이버 센터, 스파, 멋진 전용 비치와 같이 럭셔리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평면 TV, 무료 Wi-Fi 를 갖추고 있고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완비 된 주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다 경관이있는 방을 예약하면 아름다운 Key Largo 일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