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캐나다 반프센터 Banff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로지 [캐나다 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7. 30.

어 굿 나이츠 레스트 베드 앤드 브렉퍼스트 A Good Nite's Rest Bed and Breakfast


어 굿 나이츠 레스트 베드 앤드 브렉퍼스트 밴프 공원 박물관에서 1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캐나다 로키 산맥의 화이트 박물관은  차로 13분, 마운트 노퀘이 스키 리조트까지는 차로 14분이 소요됩니다. 신선한 과일, 요구르트, 소시지, 팬케익, 와플과 시리얼 등으로 구성된 유럽식 조식을 제공합니다. 주차장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전자레인지와 소형 냉장고, 평면 TV와 iPod 도킹 스테이션이 구비되어 있으며,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밴프 카리부 로지 앤드 스파 Banff Caribou Lodge & Spa


 밴프 애비뉴에 위치해 있는 밴프 카리부 로지 앤드 스파는 풀 서비스 스파 중 하나입니다. 시내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약 15 분 거리에있지만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90 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세련된 욕실과 창의적인 장식으로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구내 캐주얼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아침 식사와 정규 시간에 룸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파에서는 수많은 트리트먼트와 26 명이 이용할 수 있는 온수 수영장, 거대한 스팀 룸 및  작은 피트니스 센터를 제공하며 주차장, Wi-Fi,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습니다. 




밴프 파크 로지 Banff Park Lodge


211 개의 객실을 갖춘 밴프 파크 로지는 가격 대비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숙박 시설입니다. 추가 비용으로 Wi-Fi 및 난방 시설이있는 지하 주차장에 주차 할 수 있습니다. 가족, 커플, 단체 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는 숙소입니다. 현대적인 욕실을 갖춘 넓고  객실은 미니 냉장고, 편안한 침대 및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메인 레스토랑에는 어린이 메뉴와 인기있는 일요일 브런치 뷔페가 있으며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라운지 타파스와 고급 식사를 제공합니다.온수 욕조가있는 실내 온수 수영장, 작은 체육관, 스팀 룸, 작은 산책로가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사이딩 29 로지 BEST WESTERN PLUS Siding 29 Lodge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사이딩 29 로지 밴프 시내 중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Fairmont Banff Springs Golf Course 는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스키 보관소, 무료 지하 주차장(난방 완비), 24시간 리셉션도 이용 가능하고 스크램블드에그, 소시지, 와플로 구성된 일일 조식 메뉴를 선보입니다. 750m 떨어진 Discover Banff Tours에서 스노우슈잉, 개썰매, 야생동물 투어를 즐겨보십시오. 객실은 케이블 TV, 에어컨,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런들스톤 로지 Rundlestone Lodge


런들스톤 로지는 도심지에서 도보로 20 분 거리에 있습니다. 자연을 테마로 한 장식과  많은 소나무 이 장소에 편안한 롯지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98 개의 객실에는 에어컨, DVD 플레이어가있는 평면 TV, 커피 메이커, 주전자 및 무료 Wi-Fi가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월풀 욕조와 발코니가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풍성한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구내 스테이크 하우스와 가벼운 공간에서 실내 랩풀 및 월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브루스터즈 마운틴 로지 Brewster's Mountain Lodge


원래 사무실 건물이었던 다운타운의 중심부에 위치한 브루스터즈 마운틴 로지는 좋은 위치를 선호하는 여행객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77 개의 객실은 단순하고 소박하며 소나무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온수 욕조, 피트니스 센턴, 조식용 식당은 지하에 있고 밝고 조용한 두 개의 라운지 공간이 있습니다. 무료 Wi-Fi와 무료 유럽식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