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캐나다 퀘벡 추천 럭셔리 호텔 [캐나다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27.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트나크 Fairmont Le Chateau Frontenac

 

618 개의 객실을 갖춘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트나크는 웅장하고 화려한 퀘벡 시티의 랜드 마크입니다.  한국 여행객에게는 인기 드라마 "도깨비" 의 배경으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19 세기 성에 자리잡은 호텔은 캐나다 태평양 철도 여행객들이 중간 기착지로 사용되었으며 그랜드 더블 계단, 나무 판넬, 천장과 샹들리에와 같은 화려한 디자인으로 가득합니다. 객실은 우아하고 일부는 환상적인 강가를 볼 수 있습니다.  자쿠지가있는 아름다운 실내 수영장, 한증막 및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Le Champlain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훌륭한 레스토랑이며 St. Laurent Bar는 일주일에 한 번 라이브 재즈를 줄길수 있습니다.
 

 

 

 

호텔 르 콩코르드 퀘벡 Hotel Le Concorde Quebec

 

호텔 르 콩코드 퀘벡은 퀘벡 시티의 스카이 라인 위에 솟아있는 호텔로 40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높은 타워 꼭대기에는 호텔의 유명한 옥상의 회전 레스토랑 인 L' Astral이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객실 모두에서 도시와 세인트 로렌스 강의 멋진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계절에 야외 온수 수영장과 탁구대가있는 피트니스 공간이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어서 구시가지 여행에 편리합니다. 
 

 

 

 

오베르주 생-앙투안느 Auberge Saint-Antoine

 

 

이 95 개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텔은 올드 시티의 세인트 로렌스 강을 마주보고있는 유서 깊은 건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세련된 장식의 넓은 객실에는 네스프레소 기계, 저녁 턴 다운 서비스, 온열 장치가있는 바닥과 평면 TV를 갖춘 고급 욕실 등 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옛날에 부두 창고였던 레스토랑  Panache는 제철 현지 요리를 제공합니다. 캐주얼 한 Bar Artefact은 밝고 현대적인 라운지에서 칵테일과 미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식 24 시간 피트니스 센터, 영화관, 스파 트리트먼트 실 및 무료 비즈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호텔은 고고학적 유적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역사 유물이 호텔 전역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호텔 마누아르 빅토리아 Hotel Manoir Victoria

 

 

156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마누아르 빅토리아는 올드 퀘벡의 고급 호텔로 1830 년에 지어졌습니다. 호텔은 현대식 스타일로 세련된 로비와 세련된 2 곳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은 멋진 욕실을 갖춘 현대적인 회색 장식으로 꾸며져 있거나 안락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커피 메이커 및 무료 Wi-Fi가 제공되며, 스위트 룸에는 벽난로 및 / 또는 젖은 바가 있습니다. 여가 시간에는 실내 수영장, 작은 스파 및 현대적인 체육관을 이용할 수 있고 8 개의 회의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비즈니스 센터 등 비즈니스 여행객을위한 편의 시설도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