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부에노스 아이레스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아르헨티나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1.

인터콘티넨탈 부에노스 아이레스 InterContinental Hotel Buenos Aires


인터콘티넨탈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정부 건물 근처에 위치하여 많은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호텔이지만 가족 여행객도 즐겨찾는 곳입니다.  대리석 로비, 깨끗한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넓은 객실은 어두운 목재 가구, 대형 대리석 욕실 및 32 인치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2 개의 더블 침대가있는 객실과 유아용 침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은 세련된 실내 수영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인기있는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2 개의 바, 멋진 스파 및 거대하고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탁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소피텔 부에노스아이레스 Sofitel Buenos Aires


소피텔 부에노스아이레스는 173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로 레티로역과 여러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위풍 당당한 로비는 높은 유리 천장과 흑백 타일과 우아한 샹들리에가 있습니다. 객실은 매력적인 예술 작품, 두꺼운 커튼,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있는 대리석 욕실, 클래식한 파란색과 금색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싱글 트윈 침대 2 개와 멀티 룸 스위트 룸을 이용할 수 있고 유아용 침대 및 탁아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수많은 회의실로 많은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지만 호텔의 매력적인 수영장과 레스토랑 덕분에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마데로 Hotel Madero


197 개의 객실을 보유한 호텔 마데로는 세련된 바, 레스토랑, 럭셔리 콘도로 새롭게 개발된 Puerto Madero 지역에 있습니다. 밝고 넓으며 세련되게 꾸며진 대부분의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 미니 바, iPod 도크 및 업무 공간과 같은 멋진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 연결된 객실, 소파 베드가있는 스위트 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옥상에 자리한 온수 실내 수영장과 이 지역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야외 테라스를 가족 단위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료 조식 뷔페에는 뜨거운 아르헨티나 특선 요리 및 패스트리가 포함되며 Red Resto & Lounge는 지역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지하철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이동을 위해 택시를 이용해야 합니다. 



피에로 호텔 부티크 Fierro Hotel Boutique


피에로 호텔 부티크는 트렌디 한 팔레르모 할리우드에 위치한 27 개의 객실을 갖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입니다. 모든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 편안한 침대, 발코니, 평면 TV 및 iPod 도킹 스테이션과 같은 첨단 시설을 갖춘 넓은 스위트룸입니다. 2 개의 더블 침대가 있는 객실은 없지만 호텔은 유아용 침대 및 탁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욕실에는 레인 폴 샤워기가 있으나 욕조가 없습니다.  온열식 야외 수영장이있는 옥상 테라스와 유기농 정원에서 뽑은 재료를 사용하는 유명한 주방장 Hernán Gipponi가 운영하는 유명한 레스토랑은 호텔에게 특히 인기있는 곳입니다. 수많은 레스토랑, 바 및 클럽 또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팔레르모 플레이스 Palermo Place


팔레르모 플레이스는 간이 주방이있는 객실과 보타닉 가든및 부에노스 아이레스 동물원에서 도보 거리 내에있는 위치에 있어서 어린이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요청시 유아용 침대 및 탁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6 개의 객실은 잘 관리되고 넓으며 줄리엣 발코니, 좌석 공간, 충분한 옷장 공간이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스테인레스 스틸 가전 제품,기구 및 린넨이 있습니다. 호텔의 장식은 풍부하면서도 어두운 색상과 현대적인 가구로 심플하면서도 정교합니다. 2 개의 야외 데크는 일광욕을 즐길 수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에는 레스토랑과 수영장이 없지만 현지 식당을위한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마인 호텔 부티크 Mine Hotel Boutique


마인 호텔 부티크는 팔레르모 소호에 위치한  20개 객실을 갖춘 럭셔리 호텔입니다. 각각의 아늑한 객실은 다른 색 테마와 스타일로 독특하게 세련되게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발코니, DVD 플레이어,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가구는 독특하고 다채롭고 다양한 천연 재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2 개의 더블 침대와 유아용 침대가있는 객실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에는 작은 수영장, 현장 개인 트레이너, 탱고 레슨 및 DVD 라이브러리가 마련되어있어 가족 및 커플 모두 만족할 수있는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