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방콕 멋진 루프탑 풀(옥상 수영장)이 있는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태국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8. 3.

137 필러 레지던스 방콕 137 Pillars Residences Bangkok


137 필러 레지던스 방콕 고급스러운 아파트 호텔로 세계 최고 수준의 멋진 옥상 수영장 2 개가 있습니다. 꼭대기 층의 수영장은 스위트 룸에 머무는 투숙객만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방향으로 방콕을 내려다 보는 환상적인 스카이 라인을 감상 할 수있는 대형 인피니티 풀. 수영장 공간에는 옥상 바 및 고급스러운 일광욕용 의자와 라운지 가구가 있습니다. 27 층에는 눈부신 도시 전망과 아름다운 석양을 즐길 수있는 완벽한 옥상 인피니티 수영장이 있습니다.


소피텔 소 방콕SO Sofitel Bangkok


소피텔 소 방콕에는 멋진 루프탑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32미터의 수영장 넘어로 방콕의 도시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10 층에 위치한 옥상 바는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인기 있습니다.  소피텔 소 방콕 방콕의 최고의 수영장으로 많은  수영장 파티가 열리기도 합니다.


시바텔 방콕 Sivatel Bangkok


시바텔 방콕의 인피니티 풀은 호텔 8 층에 있습니다. 22 미터 길이의 풀 옆에는 풀 사이드 바가 있어서 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방콕의 탁 트인 전망은  고급스러운 옥상 수영장에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아마라 방콕 호텔 Amara Bangkok Hotel


아마라 방콕 호텔은 방콕 시내에서 가장 이상적인 장소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고층 건물과 끝없이 펼쳐진 푸른 하늘에 둘러싸인 인피니티 풀은 일광욕을 즐기거나 수영장 옆에서 칵테일을 마시 며 휴식을 취할 수있는 곳입니다. 친절한 직원은 부족함이 없도록 도와줍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방콕 최고의 수영장으로 손꼽는 곳입니다.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 AVANI Riverside Bangkok Hotel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은 환상적인 옥상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으며 강 옆의 마술 같은 도시 전망이 있습니다. 이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만 이용 가능합니다.  옥상 바에서 칵테일을 마시 며 상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호화로운 일광욕용 의자가있는 인피니티 풀을 좋아한다면  이곳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