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호치민 멋진 루프탑 풀(옥상 수영장)이 있는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베트남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2.

호텔 데 아트 사이공 M갤러리 Hotel des Arts Saigon Mgallery


호텔 데 아트 사이공 M갤러리의 루프탑 풀은 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옥상 수영장 중 하나로 호치민의 아름다운 스카이 라인을 내려다 볼 수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옥상 인피니티 풀은 도시 전체에서 최고입니다. 옥상 수영장은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인피니티 풀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옥상 바 및 라운지 공간도 있습니다.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 Liberty Central Saigon Riverside Hotel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은 호치민에서 가장 호화로운 옥상 수영장으로 호텔의 25 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넓은 옥상 인피니티 풀에서는  사이공 스카이 라인과 주변 지역을 한 눈에 볼 수있습니다. 환상적인 수영장 외에  편안한 라운지 가구와 일광욕 의자가있어 휴식을 취하며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시티포인트 호텔 Liberty Central Saigon Citypoint Hotel


리버티 센트럴 시티 포인트의 19 층에는 멋진 옥상 수영장이 있습니다.  호치민시의 아름다운 스카이 라인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옥상 바는 조용하고 조화로운 분위기에서 상쾌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르 메르디앙 사이공 Le Meridien Saigon


르 메르디앙 사이공의  피트니스 센터에는 사이공 강과 2 구역의 탁 트인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크고 아름다운 옥상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 구역휴식을 취할 수있는 일광욕 용 의자가 몇 군데 있으며 루프탑 바에서는 건강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개방된 곳이지만 옥상 수영장은  지붕 아래에있어 비가 올 때에도 이곳에서 수영 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의 물은 염소 소독한 물이 아닌 바닷물을 사용해서 더 몸에 좋습니다. 호텔 투숙객이 아닌 경우 수영장, 사우나, 체육관 및 라운지 공간을 즐기기 위해 1 일 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소피텔 사이공 플라자 Sofitel Saigon Plaza


소피텔 사이공 플라자의 18층에는 고급스러운 옥상 수영장과 일광욕용 의자,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Sofitel 호텔의 다른 옥상과 마찬가지 수영장 지역은 매우 럭셔리합니다.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옥상 자쿠지가 있고 옥상 바는 가벼운 간식과 상쾌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장  지역은 호텔 투숙객과 회원 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