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후쿠오카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스텔 [일본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8. 2.

게스트 하우스 호코로비 Guest House Hokorobi


게스트 하우스 호코로비 무로미 강가의 조용한 주거 지역에 위치한 호스텔로 무로이 지하철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세탁기가 구내에 있으며, 정원의 풍경이 바라다보이는 넓은 식당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주방에는 요리용 스토브, 전자레인지 및 냉장고가 있습니다. 주방용품도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다인실에는 이층 침대가 있으며, 원목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 가능한 로커가 마련되어 있어 개인 소지품을 보관하실 수도 있습니다. 욕실 및 화장실은 공용이고 수건은 본인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후쿠오카 백팩커스 호스텔 Fukuoka Backpackers Hostel


후쿠오카 백팩커스 호스텔은 JR 하카타 기차역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고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편의점, 24시간 영업하는 슈퍼마켓, 빵집이 있습니다.  구내에 무료로 이용 가능한 컴퓨터와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이 있습니다.  사물함이 있고 공용 공간에 비치된 컴퓨터로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다미 바닥으로 마감된 라운지에서 TV를 즐기실 수 있고 코인 세탁기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공용 샤워 시설과 화장실이 있고 시트가 제공되며, 수건은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싱글룸과 트윈룸은 전용 객실이며,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후쿠오카 백팩커스 호스텔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게스트하우스 케인 Guest House Kaine


게스트하우스 케인은 70년의 역사를 지닌 전통 일본식 가옥을 개조하여 만든 일본식 게스트하우스로 나카스카와바타 역에서 도보로 6분, 덴진 역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케인의 객실은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전역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하나 호스텔 Fukuoka Hana Hostel


후쿠오카 하나 호스텔은 2013년 문을 연 호스텔로 나카스지역과 캐널 시티 쇼핑몰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하며 자전거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평면 위성 TV가 구비된 넓은 라운지가 있고  동전 주입식 세탁기와 건조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주방에는 대형 냉장고, 전자레인지, 요리용 스토브가 구비되어 있으며 무료 커피와 차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 이층침대에는 침대등과 개인 금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본식 전용 객실에는 다다미 바닥과 요이불 세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나머지 객실에는 이층침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수건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타비콜레 백팩커스 Tabicolle Backpackers


타비콜레 백팩커스는 JR 하카타 기차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방에서 식사를 직접 준비하거나 공용 라운지에 마련된 평면 TV로 DVD를 감상해 보십시오. 무료 인터넷 컴퓨터와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도 구내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따뜻한 빵과 커피로 구성된 간단한 조식이 공용 식당에서 제공됩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이층 침대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과 화장실은 공용입니다. 수건은 추가 요금으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