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요나고 가이케 온천 추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료칸 [일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15.


이코이테이 키쿠만 Ikoitei Kikuman


이코이테이 키쿠만은 이케 온천 관광 정보 센터에서 도보로 3분, JR 요나고역에서 버스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일본식 온천 호텔로 바위에 마련된 실내 공중목욕탕과 야외 노천탕을 갖추고 있고 구내에는 탁구대, 기념품점, 음료 자동판매기 같은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객실은 다다미 바닥, 요이불 매트리스 및 전통적인 일본 쇼지 미닫이문을 이용한 정통 일본식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투숙객은 유카타 가운을 입고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평면 TV로 각종 채널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공기 청정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 현지 해변에서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맛있고 풍성한  조식과 코스 석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키보우 하쿠센 Yukibou Hakusen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유키보우 하쿠센은 대중탕, 노천탕, 사우나, 마시지 샵을 갖추고 있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전용욕실, 냉난방 신설, 편의 용품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숙박료에는  풍성하고 맛있는 조식과 석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멋진 전망과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가이초엔 Kaichoen


가이초엔은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고 관광 센터 버스 정류소는 도보로 3분 떨어져 있습니다.  대중탕과 노천탕을 갖추고 있고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일본식 조식과 석식이 제공됩니다.  진품 일본 예술 작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구내 노래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은 수하물 보관소 및 환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다다미 바닥과 전통 요이불 세트를 갖추고 있으며 TV, 차 및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가이케 씨사이드 호텔 Kaike Seaside Hotel


가이케 씨사이드 호텔은 대중탕과 노천탕을 갖추고 있으며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 및 수하물 보관소가 있으며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본식 아침식사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세면 용품이 비치 된 공용 욕실과 헤어 드라이어가 있습니다. 





카이케 푸카  Kaike no Oyado Yururi


카이 케 온천 지역에 위치한  카이케 푸카는 아름다운 정원과 온천탕을 숙소 내에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숙박비용에는 조식과 석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이세키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료칸의 객실은 냉난방 시설, 냉장고, 무료 wifi, 를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은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가성비 좋은 료칸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