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홍콩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스텔 [동남아 배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13.

예스인 - 코즈웨이 베이 Yesinn - Causeway Bay 


코즈웨이 베이에 위치하고 있는 예스인 - 코즈웨이 베이 호스텔은 코즈웨이 베이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소고 백화점과 타임 스퀘어 쇼핑몰은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옥상 정원에서는 편안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꼬  24시간 운영하는 프런트 데스크 팩스/복사 및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구비된 도미토리룸과 옥상 정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세련된 객실은 밝고 생동감있는 색상의 벽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개별 독서등과 사물함이 제공됩니다. 욕실은 공용입니다.




YHA 자키 클럽 마운틴 데이비스 유스호스텔 YHA Jockey Club Mt. Davis Youth Hostel


YHA 자키 클럽 마운틴 데이비스 유스호스텔은 빅토리아 피크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MTR 케네디 타운 역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다 전망대에서 빅토리아 항구와 칭마 대교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보드게임을 즐기거나 바비큐 구역을 이용해보십시오. 호스텔 옆에 있는 산길을 올라 빅토리아 로드 까지 하이킹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난방시설을 갖추고 있고 각 객실에는 선풍기도 제공됩니다.





홉 인 온 모디 Hop Inn on Mody


홉 인 온 모디는 침사추이의 편리한 위치에 자라한 호스테로 현지 예술가들이 제작한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빅토리아 하버,  홍콩 문화센터, 홍콩 예술관은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여행 정보 및 발권 서비스와 같은 꼼꼼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도시의 전망을 자랑하는 공용 공간과 옥상 테라스에는 무료 증류수, 커피,차, 전자레인지 및 공용 냉장고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객실은 에어컨, 전용 욕실, 하루 종일 사용 가능한 온수 샤워 시설, 수건, 샴푸 및 바디 워시를 갖추고 있습니다. 도미토리룸에는 에어컨과 개인 보관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종 The Mahjong 


마종 호스텔은 MTR 몽 콕 역에서 1.6km 떨어져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테라스, 바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용 라운지, 티켓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소 등 다양한 편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개인 금고,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완비된 간이 주방에는 전자레인지와 냉장고가 제공됩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HOHO 호스텔  Hoho Hostel


HOHO 호스텔은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에서 300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 공용 라운지가 있고 호스텔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 커피 머신이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서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