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발리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인도네시아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16.

호텔 니코 발리 베노아 리조트 Hotel Nikko Bali Benoa Beach


호텔 니코 발리 베노아 리조트는 탕 Vangjung Benoa 반도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188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은 우아하고 넓으며 모든 객실에는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있으며 대부분 바다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시설로는 스파,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6 개의 바, 레스토랑, 라군 스타일의 수영장 등이 있고  해변도 갖추고 있습니다. 마을 투어에서 비치 발리볼, 제트 스키 및 패러 세일링을 비롯한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자전거 대여가 가능하며 인근 쿠타 (Kuta)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 & 탈라소 발리 Grand Mirage Resort & Thalasso Bali


탄중 베노아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그랜드 미라지 리조트 & 탈라소 발리는 301 개의 객실을 갖춘 럭셔리 해변 리조트입니다. 모든 연령대를위한 다양한 종류의 액티비티, 무료  수상 스포츠, 스윔 업 바가있는 수영장, 수중 치료 구역 및 어린이를위한 훌륭한 치료를 제공하는 훌륭한 스파를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객과 커플에게 인기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평면 TV, 무료 Wi-Fi, 매일 보충되는 무료 미니 바가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가구가 비치 된 발코니가 있으며 일부 객실은 바다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멜리아 발리 Melia Bali


멜리아 발리 인도네시아는 발리의 남동부 해변에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494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은 우아하고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파티오 또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여러 레스토랑이 있으며, 회의 및 결혼식을위한 다양한 이벤트 공간이 있습니다. 키즈 클럽은 4 세에서 12 세 사이의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솔 비치 하우스 베노아 Sol Beach House Benoa


127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솔 비치 하우스 베노아 발리는 탄중 베노아 지역의 아름다운 모래 사장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전통 발리 섬의 전통과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전용 발코니, 레인 샤워기를 갖춘 넓은 욕실 및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야외 공간은  매력적이며 수영 바 및 유아 지역이 있는 자유형 수영장, 여러 가지 음료 및 식사 옵션, 그물 침대와 빈백이 있는 멋진 잔디가 있습니다.



사마베 발리 스위트 & 빌라스 Samabe Bali Suites & Villas


사마베 발리 스위트 & 빌라스는 누사 두아  중심부에서 차로 5 분 거리에있는 절벽 꼭대기에 위치한 매우 고급스러운 해변가 리조트입니다. 81 개의 스위트 룸과 빌라는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인도네시아 식 장식과 최고 수준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리조트입니다. 빌라에는 전용 인피니티 수영장과 최대 2 개의 침실이 있습니다. 전용 해변, 훌륭한 스파, 훌륭한 레스토랑 2 개, 멋진 인피니티 수영장, 어린이 클럽 및 다양한 액티비티로 인해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일일 스파 트리트먼트부터 문화 투어, 해변가 요가 클래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은 숙박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럽 메드 발리 Club Med Bali


393 개의 객실을 보유한 클럽 메드 발리는 대규모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체인 리조트입니다. 객실과 스위트 룸은 작은 편이고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대형 대리석 욕실이 있고 대부분 발코니가 있습니다. 이 해변 리조트에는 다양한 연령대의 투숙객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합니다. 여러 개의 수영장,스포츠 코트와 함께 골프 강습과 수상 스포츠, 공중 그네 강습도 있습니다. 대분의 투숙객은 가족 여행객으로 아기, 어린이, 청소년을위한  클럽도 있습니다. 성인의 경우 수영장과 2 개의 바가 있는 훌륭한 스파가 있습니다.




발리 트로픽 리조트 & 스파 Bali Tropic Resort and Spa


150 개의 객실을 갖춘 발리 트로픽 리조트 & 스파은 전통적인 발리 풍 건축물과 아름다운 열대 정원을 갖춘  럭셔리 가족 친화 리조트입니다. 객실은 널찍하며 매력적이며  화려한 목재 및 석재 조각, 평면 TV, 무료 Wi-Fi 및 미니바와 같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숙소에는 테라스가 있으며 커다란 욕실에는 대형 샤워 실과 별도의 석재 욕조가 있습니다. 호텔에는 24 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되는 해변과 2 개의 바를 포함하여 3 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잘 갖추어진 피트니스 센터, 편안한 스파, 스윔 업 바 및 어린 이용 구역이있는 대형 수영장이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