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독일 베를린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유럽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2.

아르테 루이제 쿤스트호텔 Arte Luise Kunsthotel


아르테 루이제 쿤스트호텔은 베를린의 중심부에 자리한  개성 있는 호텔로 유명한 예술가들이 디자인한 세련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브란덴부르크 문, 독일 국회의사당과 프리드리히슈트라세 기차역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다양한 독일 요리와 지중해 요리를 선보이며, 테라스가 마련된 대형 안뜰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스낵 바에서는 간식과 음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예술작품과 독특한 컨셉으로 개별적으로 장식되어 있고 객실에는 전용 욕실 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로비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펜션 앱솔루트 베를린 Pension Absolut Berlin


펜션 앱솔루트 베를린은  트렌디한 지역인 프렌츠라우어 베르크와 미테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 5분 거리에쇤하우저 알리 역이 있으며, 인근에는 수많은 바, 카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19세기 건물에 자리하고 있고 아파트네 시설이 잘 갖추어진 욕실과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홀로 여행자에게 인기있는 호텔로 좋은 위치 깨끗한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펜지온 콜럼버스 암 쿠르퓌르스텐담 Hotel Pension Columbus am Kurfurstendamm


호텔 펜지온 콜럼버스 암 쿠르퓌르스텐담은 베를린의 중심부에 위치한 아늑한 게스트 하우스로 인근 쿠담 쇼핑가를 돌아다니거나, 유명한 카이저 빌헬름 기념 교회 방문, 고급 카데베 백화점 구경 등을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입니다.  인근에는 저렴한 레스토랑이 많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모든 주요 목적지까지 손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쾌적한 침구를 갖추고 있어서  편한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과, 좋은 위치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올드 타운 호텔 베를린 Old Town Hotel Berlin


올드 타운 호텔은 베를린 트렌디 한 구역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Senefelderplatz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 많은 식당과 까페가 있고 다양한 음식과 바가있는 인기있는 카스 타니 엔 알레 거리에서 2km 떨어져 있습니다.  2014 년 새롭게 단장 된 밝은 객실은 TV, 휴식 공간 및 샤워 시설을 갖춘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리한 위치에 있는 숙소로 나홀로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플러스 베를린 PLUS Berlin


프리드릭스하인 지구에 위치한 플러스 베를린은 , 바르샤우어 스트라세(Warschauer Strasse) 기차역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고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알렉산더 광장까지는 기차로 6분이 소요됩니다. 유서 깊은 학교 건물에 위치한 호텔른 이탈리아 레스토랑과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은 게임룸에서 테이블 축구와 당구를 즐기실 수 있고 다양한 구성의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각각 에어컨, 평면 TV, 욕실 및 대형 사물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침대 린넨이 제공됩니다.


VCH-호텔 카롤리넨호프 VCH-Hotel Carolinenhof


호텔 카롤리넨호프은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베를린 서부 중심부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으며 전용 주차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테라스와 정원을 갖추고 있어서 편하게 쉴수 있고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아늑한 침실과 완비된 주방, 발코니가 있는 아파트를 제공하고 모든 객실에는 무료 초고속 인터넷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