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오스트리아 비엔나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부티크 호텔 [유럽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6. 29.

호텔 네스트로이 빈 Hotel Nestroy Wien


비엔나 2구  레오폴트슈타트 지역에 위치한 호텔 네스트로이 빈은 지하철 타보르슈트라세 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와 컨시어지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고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유리로 둘러싸인 안뜰에는 바가 자리해 있고  여름철에는 테라스도 운영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모든 객실은 무료 스카이(Sky) 채널이 제공되는 평면 위성 TV, 미니바 및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펜션 코르비누스 Hotel Pension Corvinus


 호텔 펜션 코르비누스는 가족이 경영하는 호텔로  비엔나 최대의 쇼핑가인 마리아힐퍼 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인근에 노이바우가세(Neubaugasse) 지하철역(U3 노선)이 있으며, 이 역을 이용하면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슈테판 대성당까지 단 몇 분이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박물관 지구(MQ)와 국립 오페라 극장 등 많은 관광 명소도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새로 리모델링되어 넓고 에어컨과 방음창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객실에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이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펜션 알라 렌츠 Hotel Pension Alla Lenz


호텔 펜션 알라 렌츠는 슈타트할레와 마리아힐퍼 쇼핑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5번 트램 노선, 48A 버스 노선 및 U6 부르크가세-슈타트할레(Burggasse-Stadthalle)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소형 실내 수영장, 주차 공간 및 구내 차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미니바, 케이블 TV 및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소파와 소형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디알 디에터호텔 빈 Cordial Theaterhotel Wien


코디알 디에터호텔 빈은 시내 최중심지인  요셉슈타트 극장(Theater in der Josefstadt)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멋진 건물들이 즐비한 링슈트라세(Ringstrasse)가 도보로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마사지 시설, 까페, 비즈니스 센터, 사우나와 바를 갖추고 있고 추가요금으로 주차장 이용도 가능합니다.  다. 최고의 위치로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스카이 아파트먼트 비엔나 Sky Apartments Vienna


비엔나의 제2구에 위치한 스카이 아파트먼트 비엔나는 U2 노선의 타보르슈트라세 지하철역(Taborstraße stop of the U2 metro line)에서 단 몇 걸음 거리에 있습니다.  도보로 15분 거리에 성 슈테판 대성당이 있으며, 객실에서도 대성당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전통 비엔나식 건물의 위층에 자리해 있습니다. 로비에는 리셉션과 인터넷 단말기가 있습니다. 인근에 지하 주차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완비된 주방과 대형 LCD TV가 설치된 침실이 있습니다. 전용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거나 옥상 테라스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넓은 객실,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NH 컬렉션 빈 센트룸 NH Collection Wien Zentrum



비엔나의 가장 큰 쇼핑가인 마리아힐퍼 거리와 바로 연결된 곳에 자리한NH 컬렉션 빈 센트룸은 베스트반호프 기차역에서 500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화려한 외관은 오스트리아의 유명 화가인 크리스티안 루드비히 아테르제에 의해 설계되어 있고 전용 주차장, 사우나, 휴게실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옥상 테라스에서 비엔나의 전망을 감상하며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점심과 저녁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넓은 현대식 객실은 30~50m² 크기이며, 대형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조리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은 보행자 거리 또는 공원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와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