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독일 뮌헨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유럽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30.

유로스타스 북 호텔 Eurostars Book Hotel



유로스타스 북 호텔은 뮌헨 쇼핑 지구의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구시가지에서 500m, 뮌헨 중앙역은 650m 떨어져 있고 마리엔 광장(Marienplatz S)은 1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를 갖추고 있고 세계 각국의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로비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문학을 테마로 꾸며져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 웨스틴 그랜드 뮌헨 The Westin Grand Munich


더 웨스틴 그랜드 뮌헨은 아라벨라파크(Arabellapark) 지하철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4시간 피트니스 짐과 대형 실내 수영장이 완비된 1,500m² 규모의 스파를 운영하며, 레스토랑 2개, 비어 가든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세련된 Ducktails 칵테일 바는 독특한 음료를 제공하며, 야외 비어 가든에서 식사하며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근에는 영국식 정원과 이사르 강이 자리해 있습니다. 객실은 42인치 평면 TV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고 우아한 대리석 욕실에는 목욕 가운, 고급 세면도구와 레인 샤워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웨스틴 클럽룸 / 스위트룸을 투숙객은 Westin Club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전용 Westin Club에서는 맛있는 요리, 무료 조식 뷔페, 상쾌한 스무디와 차를 온종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과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르 메르디앙 뮌헨 Le Meridien Munich


뮌헨 중앙역에서 단 50m 거리의 르 메르디앙 뮌헨은 아름다운 로비, 스파 공간과 뮌헨 최장 길이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옥토버페스트가 열리는 테레지엔비제(Theresienwiese)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레스토랑에서 지중해 요리와 고급 와인을 맛보실 수 있으며, 푸르른 안뜰에서 야외 식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Bar Longitude 11°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고급 카펫, 42인치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욕조 및 샤워 시설뿐만 아니라 고급 세면도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용하고 안락한 객실의 대다수는 녹음이 우거진 안뜰을 향해 있습니다. 투숙객께는 고급스러운 멜린앤게츠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있는 숙소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쉐라톤 뮌헨 아라벨라파크 호텔 Sheraton Munchen Arabellapark Hotel


보겐하우젠 지구에 위치한 쉐라톤 뮌헨 아라벨라파크 호텔은 아라벨라파크(Arabellapark) 지하철역은  400m 떨어져 있으며, 뮌헨 중심부까지는 10분이 소요됩니다. 22층에 자리한 스파에는  온수 수영장, 핀란드식 사우나, 한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운동을 즐기실 수 있는 현대적인 피트니스실도 있습니다. SixtySix Grill and Dine과 Audrey's Food & Flavour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가 제공됩니다. Arabella Bar에서는 칵테일과 간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여름철에는 Paulaner 비어 가든이 운영됩니다.  우아한 객실에는 에어컨, 32인치 평면 TV, 차/커피 메이커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아늑한 안락의자와 대형 창문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Club Lounge는 22층에 위치합니다.




유로스타스 그랜드 센트럴 Eurostars Grand Central


유로스타스 그랜드 센트럴은 뮌헨 중앙역에서  단 75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파에는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으며, 투숙객은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목적 회의실은 다양한 행사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이 자랑하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지의 특선 요리를 경험할 수 있고 호텔 바에서는 전통 바이에른 맥주와 형형색색의 칵테일을 맛보시면 좋습니다. 모든 객실과 아파트는 에어컨, 평면 TV, 우아한 책상과 고급 목재 마루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힐튼 뮌헨 파크 Hilton Munich Park


뮌헨 영국 정원 옆에 위치한 힐튼 뮌헨 파크 호텔은 마리엔 광장에서 트램으로 14분 거리에 있으며 자전거를 대여하여 뮌헨 구시가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이 완비된 현대적인 스파 센터가 있고, 사우나를 즐기거나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풍성한 유럽식 조식 또는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Tivoli Restaurant and Club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People’s Lounge는 음료와 스낵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발코니, 평면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룸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