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푸쿠옥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럭셔리 호텔, 리조트 [푸쿠옥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30.


사이공 푸꾸옥 리조트 Saigon Phu Quoc Resort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사이공 푸꾸옥 리조트는 공항에서 차로 10분 페리터미날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테니스 코트와 같은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공항 교통편 및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노래방과 바비큐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의 이용은 무료입니다. 레스토랑은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The Spices Garden은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Pool Bar와 Sunset Bar에서 가벼운 식사와 음료를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넓은 객실은 고전적인 스타일의 원목 가구와 탁 트인 바다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므엉 탄 럭셔리 푸꾸옥 호텔 Muong Thanh Luxury Phu Quoc Hotel

해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므엉 탄 럭셔리 푸꾸옥 호텔은 공항 셔틀 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푸코옥 야시장으로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야외 수영장과 일광욕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스파, 피트니스 센터, 기념품점, 테니스장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발코니가 딸린 각 객실에는 카펫 바닥, 휴식 공간, 평면 위성 TV, 전기 주전자, 미니바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욕조 혹은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롱비치 리조트 푸꾸옥 Long Beach Resort Phu Quoc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롱비치 리조트 푸꾸옥은 공항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합니다.  리조트는 시설이 완비된 스파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 투어 데스크에서는 다이빙, 낚시, 관광을 예약할 수 있는 환전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호텔 내의 레스토랑 Lang Sen Restaurant에서는 전통 베트남 요리와 서양식 별미 요리를 즐기실 수 있고  Beach Bar는 월요일~토요일에 음료와 라이브 밴드를 제공합니다.  독특하게 설계되어 목재로 꾸며진 객실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정원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TV와 노트북 금고도 구비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나무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미아나 리조트 & 스파 Famiana Resort & Spa


푸꾸옥에서 가장 긴 해변인  트엉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  파미아나 리조트 & 스파는 푸꾸옥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면 무료 공항 셔틀버스를 제공합니다.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각종 음료가 구비된 바와 카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 피트니스를 갖추고 있고 카약, 양궁, 테니스, 미니 골프 등의 다양한 최신식 스포츠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42인치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 전용 금고가 마련되어 있으며 샤워 시설 또는 욕조가 설치된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멋진 수영장과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더 셸스 리조트 & 스파 푸꾸옥 The Shells Resort & Spa Phu Quoc

더 셸스 리조트 & 스파 푸꾸옥은 두옹동 해안을 따라 자리하고 있으며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전용 해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항 셔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사우나와 스파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타일 바닥으로 마감된 객실은 전용 발코니, 에어컨, 옷장, 휴식 공간, 금고 및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으며, 전기 주전자와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모든 객실에 욕조,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된 실내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