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추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all inclusive 리조트 [베트남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30.


퓨전 마이아 리조트 
Fusion Maia resort

87개의 객실을 갖춘 퓨전 마이 아 다낭 다낭과 호이안 사이의 해변가에 위치한 고급 스파 숙박 시설입니다. 건강하게 아늑하게 쉴 수 있는 것에 주안점을 둔 퓨전 마이라 리조트에서는 스파 트리트먼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빌라는 현대적이고 넓으며, 모두 전용 풀과 정원이 있으며 아침 식사는 무료이며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곳의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저녁 정찬을 즐길 수 있고, 차 라운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수영장 옆에는 바를 갖추고 있고 인피니티 풀은 해변을 내려다보고 수영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호이안 워터웨이 리조트 Hoi An Waterway Resort


호이안의 깜 짜우 지구에 위치한 호이안 워터웨이 리조트는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2.3km 떨어져 있습니다. 스파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숙소의 전용 해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는 바비큐 시설과 연중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및 컴퓨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휴식 공간이 완비되어 있고 모든 객실의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미아 리조트 나짱 Mia Resort Nha Trang


50 개의 객실을 보유한 미아 리조트 나짱은 나짱  외곽의 멋진 바다 전망을 갖춘 절벽위에 위치한 고급 부티크 리조트입니다. 세련되고  콘도와 빌라는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전용 플런지 풀과 야외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 베트남 요리와 서양 요리를 제공하는 2 곳의 레스토랑 과 훌륭한 스파, 인피니티 수영장, 아름다운 전용 해변이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쾌적하며 호텔은 나짱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스완도 캄란 호텔 & 리조트 Swandor Cam Ranh Hotels & Resorts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스완도 캄 란 호텔 & 리조트는  투명하고 맑은 바이 다이 해안을 따라 자리한 해변가 리조트입니다.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 스파 센터, 구내 레스토랑과 바를 자랑합니다. 구내의 무료 전용 주차장과 공용 공간 내 무료 Wi-Fi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고 트니스 짐, 디스코 클럽과 상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 멋진 바다 전망을 보실 수 있고 각 객실에는 에어컨, 방음 시설, 휴식 공간, 소파와 커피 테이블, 옷장과 전용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와 전기 주전자도 이용 가능하고  실내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목욕 가운,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