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호치민 1구역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호치민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25.

체즈 미모사 부티크 호텔 Chez Mimosa Boutique Hotel


호치민시립미술관에서 700m, 벤탄시장은 900m 떨어진 체즈 미모사 부티크 호텔은 편안한 느낌을 주는 호치민의 숙박 시설로 객실에는 평면 TV가 설치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바쁜 하루를 보낸 후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자랑하고 주전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객실에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이 있으며,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모든 투숙객을 위해 무료 세탁과 매일 차와 커피가 제공됩니다. 호텔은 투어 및 티켓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24시간 리셉션과 보안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엘리오스 호텔 Elios Hotel


엘리오스 호텔은 호치민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벤탄시장에서 50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치민 중심부로 주변에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들이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에서 상쾌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고 투어 데스크에서는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비즈니스 센터 및 세탁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원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옥상 레스토랑에서는 베트남 요리와 서양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중앙 공원이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 에어컨, 위성/케이블 TV, 안전 금고,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앰배서더 사이공 호텔 Ambassador Saigon Hotel


앰배서더 사이공 호텔은  여행자 거리, 쇼핑 및 레스토랑이 밀집한 벤탄 시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및 금고를 갖추고 있고 냉장고, 전기 주전자 및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12층에 위치한 Camellia Restaurant은 사이공의 탁 트인 전경을 자랑하며, 베트남식 요리를 포함해 각종 서양 음식과 아시아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선랜드 호텔 Sunland Hotel


선랜드 호텔은 배낭여행자 거리와 벤탄시장에서도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탁 트인 도시 전망과 사우나실이 있는 옥상 수영장과 슬라이드가 있는 어린이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호텔로,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를 이용합니다. 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수하물 보관소, 세탁, 환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전 금고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고 독특하게 꾸며진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루비 리버 호텔 Ruby River Hotel


루비 리버 호텔은 벤탄 및 동코이 중심부에 편리하게 위치하고 있으며 사이공 노트르담 성당, 오페라 하우스 및 전쟁 박물관 등의 인기 있는 관광 명소에서 차로 5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베트남 요리와 서양 요리를 맛볼 수 있고 매일 아침 맛있는 조식 뷔페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편안한 침대 및 가구, 32인치 평면 TV, 안전 금고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욕실에는 헤어 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위트에는 사우나와 욕조가 있습니다.





벤 탄 부티크 호텔 Ben Thanh Boutique Hotel

벤 탄 부티크 호텔은 호텔은 미술 박물관에서 200m, 유명한 벤탄 시장에서 300m 거리에 있습니다. 자전거/차량 렌탈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각종 투어 및 공항 교통편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근에 무료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은 에어컨, 타일 바닥, 책상, 옷장, 평면 케이블 TV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고 전기 주전자와 미니바도 이용 가능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슬리퍼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