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다낭 Danang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다낭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23.

삼디 호텔 Samdi Hotel


다낭 중심부에 위치한 삼디 호텔은 해변에서 차로 10분분 거리에 있으며  시내 강, 호수, 다리 및 주변 산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낭 국제공항은 900m 떨어진 거리에 있으며무료 공항 픽업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다양한 별미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고 구내에서 티켓 서비스,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의 기타 서비스도 제공되며 투숙객은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미니바 및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고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스테이 호텔 Stay Hotel


스테이 호텔은 럭셔리한 4성급 호텔로 아름다운 손트라  해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대형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와 3개의 레스토랑,바를 갖추고 있고 모든 객실에서 멋진 전망과 무료 Wi-Fi 서비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파에서 태국 또는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사우나, 한증탕과 스파 욕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비의 Saigon Cafe에서 상쾌한 음료, 스낵, 칵테일, 생맥주와 와인을 즐길 수 있고 Orchard Deli Restaurant은 지역 특선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풀사이드 바에서 간단한 스낵과 음료도 드실 수 있습니다. 우아하게 장식된 각 객실에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욕조, 식탁과 대형 옷장이 제공됩니다. 아늑한 전용 공간을 갖춘 코너 스위트에서 다낭만, 한강, 바다와 아름다운 투안프억 다리의 멋진 전망도 보실 수 있습니다. 


민 토안 갤럭시 호텔 Minh Toan Galaxy Hotel

마이안 비치에서 3.5km 떨어진 민 토안 갤럭시 호텔은 옥상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시설 및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무료 주차장 및 전 구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수하물 보관소 이용, 티켓 서비스 및 여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회의/연회 시설과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으며, 공항 교통편 및 셔틀 서비스도 추가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베트남 요리와 서양 요리를 즐길 수 있고 바에서 각종 음료를 주문하거나 룸서비스 옵션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우아한 가구 장식으로 꾸며져 있고 스위트룸은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에어컨, 전자 금고, 옷장과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니바와 전기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라이즈마운트 프리미어 리조트 다낭 Risemount Premier Resort Danang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라이즈마운트 프리미어 리조트 다낭은 야외 수영장과 바비큐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수 욕조와 사우나가 모두 마련된 스파 센터 및 피트니스 센터를 자랑합니다.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이 주변 지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영국식/아일랜드식 조식 정식을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객실은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된 전용 욕실, 에어컨, 휴식 공간 및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은 전용 발코니나 주방 혹은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홀리데이 비치 다낭 호텔 & 리조트 Holiday Beach Danang Hotel & Resort

홀리데이 비치 다낭 호텔 & 리조트는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 비치 클럽 및 바, 미케 비치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우아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별미에서 베트남 전통 음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4개의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고 리조트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구내에는 무료 공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 및 웰니스 센터를 자랑하며 운동을 즐기실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도 운영하고 비즈니스 센터와 연회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트에는 2개국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상주하며 전용 체크인 및 체크아웃, 수하물 보관소, 투어 데스크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 대여 및 공항 교통편은 요청 시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넓은 휴식 공간, 업무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실내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슬리퍼 및 푹신한 목욕 가운도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