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포르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싱가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30.

아카디아 호텔 싱가포르 Arcadia Hotel Singapore


라벤더 지역에 위치한 아카디아 호텔은  싱가포르 이민국에서 600m, 무스타파 센터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창이 공항은 숙소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Wi-Fi , 휠체어 접근,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주전자를 갖추고 있고 비데가 구비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친절한 직원, 맛있는 조식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 노스탤지어 Hotel Nostalgia Singapore


호텔 노스탤지어는  스트웨스트 라인의 MRT 티옹바루 역 B번 출구에서 도보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창이국제공항까지 차로 약 25분이 소요되며, 차로 약 10분 거리에 마리나베이와 약 5분 거리에 차이나타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차로 약 10분 거리에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약 20분 거리에 리틀인디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3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24시간 룸서비스, 카페, 무료 무선 인터넷도 갖춰져 있습니다.  싱가포르(Singapore) 식민지풍으로 꾸며진 세련된 객실은 우아한 가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모든 객실은 iPod 도킹 스테이션과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원더러스트Wanderlust


원더러스트 호텔은  이스트웨스턴, 다운타운 라인의 MRT 부기스 역 A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창이국제공항까지 차로 약 25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10분 거리에 마리나베이와 차이나타운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차로 약 20분 거리에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약 7분 거리에 리틀인디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원더러스트 호텔은 1920년대 건물에 자리한 부티크 호텔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테마로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고 일간 신문도 요청 할 수 있습니다.호텔 내의 Cocotte 레스토랑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프랑스 요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독특한 테마의 현대적인 객실에는 미니 바, 슬리퍼 및 i-Pod 도킹 스테이션 시설이 갖춰져 있고 객실에 평면 TV, 생수, 전용 욕실 등이 구비 되어 있습니다. 


라마다 싱가포르 앳 중산 파크 Ramada Singapore at Zhongshan Park


라마다 싱가포르 앳 중산 파크는 노스사우스 라인의 MRT 토아 파요 역 B번 출구에서 도보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차로 약 14분 거리에 마리나베이가, 약 20분 거리에 차이나타운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구내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짐, 쇼핑 몰이 있으며, 호텔 전역에 무료 Wi-Fi와 노베나 MRT 역(Novena MRT Station)과 호텔 간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청 시 수하물 보관소, 탁아 및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회의/연회 시설 및 컴퓨터가 구비된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현대식 장식으로 꾸며진 객실은 에어컨, 세계 각국의 채널이 편성된 평면 케이블 TV, 냉장고, 개인 금고, 다림질 시설과 차/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 및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호텔 벤 쿨렌앳홍콩 스트리트 Hotel Bencoolen@Hong Kong Street


싱가포르 시티센터에 있는 호텔 벤 쿨렌은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는 싱가포르 국립 미술관, 스탬퍼드래플스경 동상, 싱가포르 대법원 등이 있습니다.  마리나 베이까지도 걸어서 쉽게 가실 수 있고 머라이언, 싱가포르강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여행객들을 위해 세탁 서비스, 테라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바와 클럽이 가까이에 있어 현지 밤 문화를 즐기시기에 좋습니다.  34개의 객실 모두 냉장고 및 커피 메이커 , 무료 WiFi 및 LED TV도 갖추고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금고 및 샤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