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말레이시아 페낭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페낭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30.

비 스트리트 호텔 B Street Hotel


비 스트리트 호텔은 페낭 페리 터미날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노점상 거리는 5분,  Prangin Mall 은 8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페낭 국제 공항은 15km 떨어져 있습니다.   조지타운에서 잘 알려진 관광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호텔 내 16개의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출리아 맨션 Chulia Mansion


조지타운 내에 자리잡고 있는 현재적인 숙소 출리아 맨션은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로  프랑인 몰, 콤타, 피낭 페라나칸 맨션에서 700m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페낭 국제공항까지의 거리는 약 15km입니다.  수하물 보관소 ,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고 엘리베이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바비큐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현지식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세련된 시설의 객실은 에어컨, 마루 바닥, 옷걸이, 객실 내 금고, 책상, 평면 케이블/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수건,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전기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딜럭셔스 헤리티지 호텔 Deluxcious Heritage Hotel


매력적인 딜럭셔스 헤리티지 호텔은 19세기 식민지풍의 숙박시설로 페낭의 조지타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콘월리스 요새, 꼼따, 주립박물관 같은 관광 명소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거니 드라이브에서 차로 15분, 바투 페링기 해변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내부에 마련된 스파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받으면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고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식사를 드실 수 있고  저녁에 여유롭게 술 한잔과 함께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편안한 느낌의 라운지 바가 있습니다. 새롭게 단장을 한 18개의 호텔 내 객실은 스타일리시하며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객실 내 무선 인터넷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특히 가족 여행객들을 고려하여 준비된 다양한 유형의 객실이 있습니다



뮤지엄 호텔 Museum Hotel


뮤지엄 호텔은 조지타운 중심부의 유서 깊은 건물에 들어선 호텔로 전통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콘월리스 요새까지는 도보로 20분이 소요됩니다.  구내에 각종 도서와 읽을 거리가 비치된 넓은 도서관도 자리해 있고 24시간 운영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수하물 보관소를 제공하며, 전용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에는 레스토랑이 없으나,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유명한 나시 깐다를 비롯해 논야 요리, 말레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뮤지엄 호텔의 객실은  식민지 시대풍 가구로 장식되어 있으며, 에어컨, 다림질 시설, 평면 TV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누어딘 스트리트 하우스 Noordin Street House


누어딘 스트리트 하우스는 조지타운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부티크 호텔로  퍼스트 애비뉴 몰에서 도보로 3분, 콤타르(KOMTAR)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거니 플라자까지는 차로 15분, 페낭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3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옥상 및 지상층의 정원, 수영장, 무료 Wi-Fi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헤리티지 스타일의 스위트룸은 캐노피 침대, 노트북, 평면 케이블 TV, 전기 주전자,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고 일부 객실에는  비데,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고 다림질 시설, 옷장 및 전화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남 켕 호텔 Nam Keng Hotel


조지타운에 위치한 남 켕 호텔은  관광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20분이면 쿠콩시까지 갈 수 있고 페낭 페리 터미날에서 도보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24시간 리셉션, 컨시어지 서비스, 물품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고 필요하신 경우, 공항 탑승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샤워 시설 및 커피/차 메이커도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