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스텔 [런던 추천 호스텔 백패커]

여행기/유럽|2018. 1. 30. 18:08
반응형

런던 백패커스 London Backpackers


런던 백패커스 호스텔은 튜브 역 바로 옆의 작은 거리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로는 상당히  시끄럽지만 건물 안쪽에는  자동차 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 호스텔은 기차역 건너편에 바로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기가 매우 쉽고 건물에 큰 신호가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고, 밤에는 불이 들어옵니다. 호스텔에는 TV 라운지, 게임 룸 및 주방이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컴퓨터가 두 대 있습니다. 
호스텔의 객실은 최대 15 명이  지낼 수 있는데, 여름철에는 덥고 습할 수 있습니다. 각 침대에는  커튼이 있어 사생활 보호와 아니라 들어오는 빛의 양을 줄여서 잠 자는데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각 침대 밑에는 물건을 수납 할 수 있는 보관함 있습니다.  욕실과 화장실은 그리 깨끗하지는 않습니다. 샤워실은 커튼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런던 백패커스는 런던 중심부에서 기차로 30 분 거리에 있는 호스텔입니다. 토스트와 시리얼 뿐이지만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일반적으로 많이 붐비는 편입니다.  화장실이 조금 지저분 한 것을 감수할 수 있다면 저렴하게 지내기 좋은 호스텔입니다. 



클링크78 호스텔 Clink78 Hostel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클링크78 호스텔은 킹스 크로스 지하철역과 세인트 판크라스 인터내셔널 역에서 도보로 단 10분이 소요됩니다.  이즐링턴 지구는 도보로 15분, 대영 박물관은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과거 빅토리아 시대의 법원이었던 호스텔은 대담하고 다채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취사 가능한 현대적인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옛날 법정으로 사용되었던 곳은 TV/영화 라운지, 컴퓨터실로 개조되었습니다. 지하에 자리한 ClashBAR에서는 DJ의 밤, 라이브 음악, 당구대 및 테이블 축구를 즐기며 다른 여행객을 사귀실 수 있습니다.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며 전용 키 카드를 이용해 호스텔 건물과 객실로 출입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은  도시 인기 명소에 대해 잘 알고 있어 궁금한 것에 대해 잘 대답해 줍니다.   호스텔에는 공용, 여성 전용 도미토리형 객실과 전용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용 욕실과 실내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모든 이층 침대에는 개인 독서등과 소형 귀중품 사물함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객실의 화장실에는 수건이 놓여 있으나 다인실 이용자는 소정의 요금으로 수건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더 딕셔너리 호스텔 The Dictionary Hostel 


더 딕셔너리 호스텔은  올드스트리트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 쇼디치 하이스트리트 지상철역 에서 단 5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으로 런던 중심가 까지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아래층의 바는 밤 늦게까지 운영하며, 해피아워 할인, 원조 칵테일과 맥주 등을 제공합니다. 낮에는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음식과 스낵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내 카페에서는 차, 전문 커피, 페이스트리와 스낵을 맛보실 수 있고 호스텔 투숙객에게는 카페와 바 이용 시 늘 20%의 할인이 제공됩니다. 매일 아침 시리얼, 토스트, 차와 커피가 포함된 무료 기본 조식도 제공합니다.


세인트 크리스토퍼스 해머스미스 St Christopher's Hammersmith


세인트 크리스토퍼스 해머스미스는  디스트릭트 선, 피카딜리 선의 해머스미스 지하철역, 브로드웨이 쇼핑센터, 각종 펍과 바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카딜리 서커스, 옥스퍼드 스트리트, 레스터 광장은 해머스미스 지하철역에서 30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해머스미스와 런던 중심부 사이를 24시간 운행하는 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스텔에서는  매일 유럽식 조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벨루시스 바는 투숙객에게 식음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고 친절한 리셉션 직원들은  런던의 좋은 명소를 알려 드리며, 지도도 제공합니다.

팔머스 롯지 힐스프링 엣 윌즈덴 그린 Palmers Lodge Hillspring At Willesden Green


팔머스 롯지 힐스프링 엣 윌즈덴 그린은  윌즈덴 그린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어 런던 중심부 까지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소와 대형 TV 휴게실을 갖추고 있고  Wi-Fi 인터넷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며, 호스텔은 키 카드 보안 시스템을 통해 24시간 출입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 금고는 객실 카드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보안 사물함도 대여도 가능합니다.  호스텔에는 취사 가능 주방이 마련되어 있고  루아상, 시리얼, 잼, 차, 커피, 주스로 구성된 유럽식 조식을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 세탁기 및 건조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인터넷 단말기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