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로마 추천 저렴한 부티크 호텔 [ 이탈리아, 로마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4.

라제넬리 호텔 Raganelli Hotel


라제넬리 호텔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부티크 호텔로 로마 중심부에서 서쪽의 번화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테르미니 (Termini) 기차역에서 약 35 분 거리에 있습니다. 45 개의 객실은 미니멀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투숙객들은 아늑한 로비바나 옥상 테라스까지 음료를 마시며 멋진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숙박요금에는 유럽식 조식, 무료 전용 주차장 , Wi-Fi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지만 거리는 도심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편입니다. 

호텔 유로 가든 Eurogarden


48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유로 가든은 로마 도심에서 차로 약 20 분 거리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로 오렌지 나무와 꽃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 생수, 평면 TV 및 현대적인 욕실을 갖춘 미니 냉장고가 있으며,  넓은 객실에는 안뜰, 좌석 공간, 분사식 샤워 욕조가 있습니다. 객실료에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2 개의 근처 기차역까지 무료 셔틀이 운행되고 무료 야외 주차장과 자전거 대여도 가능합니다. 쾌적한 야외 수영장은 녹지로 둘러싸여 있지만 의자는 업습니다. 

호텔 카라벨 Caravel Hotel


카라벨 호텔 로마의 도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대중 교통으로 로마 도심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118 개의 객실은 현대적인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미니 바나 커피 / 차 메이커는 없지만 평면 TV, 무료 Wi-Fi,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조식 뷔페와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구내 편의 시설로는 미용실, 3 개의 회의실, 인터넷 데스크가 있습니다. 


호텔 갬브리너스 Gambrinus Hotel


57 개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텔 호텔 갬브리너스는 복원된 18 세기 궁전입니다. 로비는 로마 대리석 바닥과 화려한 무라노 유리 촛대, 중앙의 샹들리에로 우아함을 자아냅니다. 빨강, 베이지 색, 녹색 또는 노란 줄무늬 벽지가 있는 스위트 룸을 포함한 객실은 쾌적하지만 욕실은 우아함이 조금 떨어집니다. 호텔 주변에는 Villa Borghese와 Via Veneto를 제외하고는 볼거리가 별로 없기 때문에 위치는 약간 불편합니다. 호텔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으며, 테르 미니 (Termini) 기차역은 도보로 15 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렉스 Hotel Rex 


호텔 렉스는 로마 시내 중심에 있는 다른 수십개의 호텔과 마찬가지로 호텔의 외관은 특별한 것은 없고 객실은 단조롭고 구식입니다. 다른 부티크 호텔들과 차별화되는 점은 호텔렉스가 휘트니스 센터, 바 및 레스토랑, 회의실, 라운지 의자가 있는 대형 옥상, 일광욕 공간과 같은 로마에서 찾기 힘든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도서, DVD,아동용 장난감을 갖춘 라운지가 있습니다. 호텔 렉스는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로, 많은  카페가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도무스 로만티카 Domus Romantica


6 개의 객실을 갖춘 도무스 로만티는 부티크 호텔로 로마의 주요 관광 명소와 인접 해 있습니다. 객실은 우아한 스타일의 꽃병이 있지만 장식은 약간 어둡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에어컨 및 미니 바가 갖추어져 있지만 커피 및 차 메이커는 없습니다. 숙박료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고  두 곳의 카페 중 한 곳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안드레오티 Hotel Andreotti


로마의 역사적인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우아한 호텔 안드레오티 는 테르미니 기차역 (Termini Train Station)에서 단 몇 걸음 떨어져 있으며 다양한 레스토랑과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부티크 호텔의 객실은 로비와 같이 화려한 색상과 앤티크 가구로 장식 된 화려한 고전적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Wi-Fi와 조식 뷔페는 모두 무료이지만,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물품 보관소, 24시간 리셉션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세탁 시설, 금고, 리프트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