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피렌체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비앤비 [플로렌스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5.

르 스탄제 데이 메디치 베드 & 브렉퍼스트 플로렌스 Le Stanze Dei Medici Bed & Breakfast Florence


르 스탄제 데이 메디치 비앤비는 피렌체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면 피렌체 대성당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18세기의 역사적인 건물에 자리잡은 숙소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역  베키오 다리 및 우피치 미술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여행객들을 위해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발렛 파킹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내부의 레스토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근처에는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많은 바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르 스탄제 데이 메디치 비앤비 객실은 피렌체의 내부나 내부 안뜰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평면 위성 TV와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발코니 호텔 Hotel Balcony 


발코니 호텔은 피렌체 대성당을 조망할 수 있는 넓은 공용 테라스를 갖춘 호텔입니다.  호텔에서는 피렌체와 주변 지역 투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우피지 미술관과 베키오 다리는 호텔에서 도보로 단 10분, 산타 마리아 노벨라역은  400m 거리에 있습니다.  피렌체의 주요 가게와 쇼핑가로의 이동이 매우 쉽고 무료 와이파이(Wi-Fi), 루프탑 테라스, 발렛 파킹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게 꾸민 호텔의 객실은  에어컨과 위성 TV를 갖추고 있고 호텔 전 구역에서 Wi-Fi에 무료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B&B 일 마르조꼬 B&B Il Marzocco


피렌체 중심부에 위치한  일 마르조꼬 비앤비는  르테차 다 바소 의회 센터와 인접해 있으며, 산타 마리아 노벨라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일 마르조꼬 비앤비  프레스코 천장을 지닌 역사적인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발렛 파킹,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미팅 시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필요하신 경우, 공항 탑승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아이돌봄 서비스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라운지에는 인터넷 사용 공간, 전화기, 40인치 LCD TV가 마련되어 있고 객실은 에어컨을 비롯해 600개의 위성 채널이 편성된 TV를 갖추고 있으면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 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리조나 호텔 Arizona Hotel


아리조나 호텔은 피렌체 중심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로 피렌체의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Wi-Fi, 발렛 파킹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현대적인 전 객실에는 미니 바, 냉장고 등이 갖춰져 있고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및 샤워 시설도 있고 객실에 난방 시설, 객실 내 금고, 평면 TV 등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를레 모던 Relais Modern


릴레 모던은 두오모 성당, 포르테자 다 바소 컨퍼런스 센터 근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야외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발렛 파킹, Wifi 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푸짐한 조식을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에는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과 무료 Wi-Fi가 갖추어져 있고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각 객실에는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좋은 위치,편안한 침대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질리오 호텔 Giglio Hotel Florence


아케데미아 호텔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질리오 호텔은 피렌체의 주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질리오 호텔에서는 차량을 렌트하거나 박물관 입장권을 예매하실 수 있고 주위의 좋은 바와 레스토랑도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리셉션에서는 인터넷과 팩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호텔 전 구역에서 Wi-Fi에 무료로 접속 가능합니다. 차는 호텔 근처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발레파킹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의 바닥은 나무 또는 테라코타로 마감되어 있으며 에어컨과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고 수압 마사지 욕조가 설치된 객실도 있습니다. 객실 요금에는 맛있는 이탈리아식 조식 뷔페가 포함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