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암스테르담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네덜라드 암스테르담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2. 16.
호텔 놋 호텔 Hotel Not Hotel



놋 호텔은 많은 상정과 레스토랑이 있는 킹케스트라트  (Kinkerstraat) 에서 250m 떨어진 거리에 있으며  숙소에서 40m 거리에 있는 포스티에스베흐(Postjesweg) 트램 정류장을 이용하면, 레이체 광장까지 환승 없이 10분이면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전체는 넓은 거실과 같은며 로비는 예술작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호텔에 있는  Kevin Bacon Bar 는 투숙객과 외부인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의 객실은 서로 다른 테마와 스토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방이 작아서 답답하다는 평이 있지만 친절한 직원, 편안함 침대,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가 있습니다. 





암스테르담 텔레포트 호텔 Amsterdam Teleport Hotel


암스테르담 슬로터다이크(Sloterdijk) 역에서 400m 거리에 있는 암스테르담 텔레포트 호텔은  폰덜파크에서 3.7km, 레이체 광장에서 4.2km 거리에 있고 스히폴 공항은 10km 떨어져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로비에서 콘티넨탈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투숙객에게 2시간 동안 자전거 투어를 제공하고 , 목요일에은  강사가 리드하는 아크로요가 강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은 스튜디어로 금고, 업무용 책상, 난방시설, 헤어드라이어, 전자레인지,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주전자,오븐,커피머신, 간이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화장실이 외부에 있어서 불편할 수 있지만 교통이 편리한 위치,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시티허브 암스테르담 CityHub Amsterdam

시티허브 암스테르담은  텐 카터 마켓(Ten Kate Market)에서 80m, 폰덜파크에서 1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히폴 공항은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시티허브 암스테르담은 캡슐호텔로 다양한 여행객과 교류할 수 있는 숙박시설입니다. 수면 캡슐에는 더블침대와 iPod 도킹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고 스마트폰으로 캡슐환경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공용욕실에는 충분한 세면대와 샤워실이 있어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캡슐호텔이라서 비좁은 공간에 대한 평이 있지만 저렴하고 위치좋은 곳에 있어서  가성비 좋은 캡슐호텔입니다. 





더 스튜던트 호텔 암스테르담 The Student Hotel Amsterdam West

더 스튜던트 호텔 암스테르담은  도보로 2분 떨어진 트램 정류장을 이용해 담 광장(Dam Square)까지 20분, 중앙역(Central Station)까지 25분이면 환승 없이 이동하실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각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화장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중심가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대중교통이 가깝고 자전거도 빌릴 수 있습니다. 




호텔 카사 암스테르담 Hotel Casa Amsterdam

호텔 카사 암스테르담은 520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로 박물관 광장, 시내 중심부와 워털루 광장으로 연결된 암스테르담 암스텔 기차역과 암스텔 지하철역에서 단 3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자전거 대여 및 도시락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분위기의 객실에는 전용욕실, 평면 TV,  금고, 업무용 책상, 긴침대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방음 상태가 좋지 않다는 평이 있지만  좋은 위치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