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무이네 Muine 추천 부티크 리조트 [무이네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 15.
풀 문 빌리지 Full Moon Village

고급스러운 풀 문 빌리지 리조트는 17개의 2~3베드룸 빌라가 있는 아름다운 럭셔리 리조트로 우아한 베트남 전통 양식으로 꾸며졌습니다. 큰 거실 공간,  잘 갖추어진 주방, 야외 월풀까지 잘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의 해변은 겨울에 바람이 좋아서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조용하게 일광욕을 즐기고 싶은 투숙색은 정원에 있는 예쁜 풀 주변에서 즐기는 것을 선호합니다.  해변을 바로 내려다 보는 메인 식당은 , 베트남 음식과 서양식을 점심, 저녁에 제공하고,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이네는 차로 15분 거리, 판티엣은 차로 25분 거리에 있고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합니다. 






무이네 베이 리조트 Muine Bay Resort

무이네 베이 리조트는 아름다운 부지에 커다란 인피니트 수영장, 매력적인 참파 스타일의 건물들이 있는 조용한 리조트입니다.  103개의 객실은 넓고 밝습니다.  현지의 느낌이 살린 귀여운 장식이 되어 있고,  가구가 설치된 발코니, 미니바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내에는  야외 해산물 시장과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있는 해변가 레스토랑을 비롯한 3개의 레스토랑이 있고 음식의 가격이 많이 비싸지는 않습니다.  리조트의 가성비는 좋은 편이지만 해변이 아주 아름답다고 할 수 없고, 위치도 시내에서 많이 떨어져 있습니다.  시내 가까이에 머물고 싶은 투숙객은  뱀부 빌리지 비치 리조트를  선호합니다.






더 클리프 리조트 & 레지던스 The Cliff Resort & Residences

모래 사장이 내려다 보이는 언덕에 위치한 146개의 객실을 갖춘 더 클리프 리조트 앤 레스전스는 탁 트인 바다의 전망과 편안한 분위기를 갖춘 고급 숙박 시설입니다.  현대적인 호텔 객실, 빌라, 콘도에서는 대형 평면 TV, 미니바, Wifi 를 이용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완비된 주방이 있고 바다가 보이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대형 수영장 2곳, 스파, 쾌적한 해변 등 긴장을 풀고 편히 쉬고 싶은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메인 레스토랑은 좋은 평을 받고 있고, 키즈 클럽에는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뱀부 빌리지 비치 리조트 & 스파 Bamboo Village Beach Resort & Spa

147개의 객실을 보유한 뱀부 빌리지 비치 리조트는  아름다운 부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무이네에 있는 있는 해변 중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 바로 연결됩니다. 객실은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로 구성되지만 모두 넓고 깨끗하며,  에어컨, wifi, 발코니, 미니 바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아름답게 꾸며진 스파는 여려가지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곳으로 리조트의 주요 명소 중 하나 입니다. 바람이 세게 불어서 해변을 이용하지 못할 때는 2곳의 작은 수영장에서 일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가에 위치한 초가모양의 레스토랑은 고급스런 베트남 요리를 비롯해 세계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해변에서 바베큐 저녁식사도 이용 가능합니다. 리조트는 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비슷한 급의 리조트보다는 조금 더 비싼 편입니다.  조금 더 고급스러운 시설을 원한다면   더 클리프 리조트 & 레지던스   를 추전합니다.






미아 리조트 Mia Resort

햄 티엔의 아름다운 해변에 위치한  미아 리조트는  고급 리조트입니다.  31개의 객실과 방갈로는 자연림, 고급 편의시설 과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리조트의 아름다운 수영장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에서는 매일 무료 뷔페식 아침 식사가 제공되면, 레스토랑은 훌륭한 베트남 요리,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해 투숙객 뿐 아니라 방문객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 보며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은  바와 직접 연결이 되는 곳으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입니다. 







판다누스 리조트 Pandanus Resort Phan Thiet

무이네의 항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긴 모래 해변에 위치한 판다누스 리조트는 풍성하고 맛있는 아침뷔페, 거대한 수영장등이 인기 있는 리조트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의 134개의 객실과 방갈로는 2016년에 완전히 리노베이션되었으며  wifi, 세계 각국의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 전기 주전자와 미니바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작지만 쾌적한 스파, 실내와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마사지, 살롱 서비스와 잘 갖추어진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은 매일 요가, 태극권 수업을 즐길 수 있으며,  주요 명소로 무료 셔틀버스. 무료 와인, 치즈 테이스팅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저렴한 곳 리조트를 찾는다면  무이네 베이 리조트   를 추천합니다.






참 빌라 리조트 판 티엣 Cham Villas Resort Phan Thiet

참 빌라 리조트는 함 테엔 지역에서 가장 로맨틱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리조트입니다. 정원에 자리한 18개의 독립형 빌라는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스마트 TV, 미니 바, 작은 정원, 쾌적한 욕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투숙객을 위한 일광욕용 의자, 오두막을 갖추 해변이 바로 연결되고 낮에는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람이 거셀 때는  풀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지만 훌륭한 조식 뷔페가 메인 레스토랑에서 매일 제공되고 점심 저녁에는 베트남 음식을 포함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참 빌라는 커플들에게 인기 있는 리조트이지만 아이들을 위한 시설은 많이 부족한 편입니다. 







아난타라 무이 네 리조트 & 스파 Anantara Mui Ne Resort & Spa

70 개의 객실을 보유한 아나타라 무이네 리조트는 이 아름다운 해변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입니다.  바다를 볼 수있는 인피니티 수영장은 크고 화려하며,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스윔업 바를 이용 가능합니다.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제공하며,  모두 천연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일부는 자체 제작합니다. 풍성한 조식 뷔페는 투숙객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어두운 색감의 팔레트로 장식되어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별도의 샤워 및 욕조가있는 대형 욕실, 편안한 침대가 있습니다. 키즈 클럽에서 실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으며 직원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스타일의 숙박을 원하시는 분은  더 클리프 리조트 & 레지던스  를 추천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