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페이 버스 터미날 NY Bagel Cafe 에서 즐길 풍성한 브런치 [타이페이 추천맛집]

트레브 2017. 12. 17.


타이페이 역에서 큰 길을 건너면 바로 타이페이 버스 터미날이지만 지하에서 조금 헤매면 상당한  떨어진 것 처럼 느껴집니다.  아침을 간단하게 먹어서 까페에서 브런치를 먹기로 했습니다.  



NY Bagel Cafe 에는 베이글과 커피만 파는 것이 아닙니다.  맛있는 브런치 메뉴도 있죠.   브런치 메뉴는 320 ~ 369 NT .  커피가 포함된 가격이지만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주문한 음식이 오래되지 않아 나왔는데,  메뉴판에는 사진보다 더 푸짐해 보이고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특히 에그 베네득트와 스콘이 아주  맛있습니다.   스콘을 계란 노른자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죠.



제가 주문한 것은 아보카도와 베이컨이 들어간 브런치입니다.  베이컨도 맛있게 구워졌고 아보카도와 에그 베네딕트의 궁합도 조화롭습니다.  



후식으로 Basil Seed 같은 음료가 나오는데 상큼합니다.  

음식은 맛있고 양도 풍성했지만,  가격은 대만 물가에 비해 조금 비싼 편입니다.  브런치 메뉴에 커피도 포함이 되는데,  에스프레소가 아닌 드립 커피를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커피의 맛이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타이페이 버스 터미날에서 풍성한 서양식 브런치를 즐기도 싶은 분은 바로 앞에 있는 스타벅스 보다는 이곳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NY Bagels Cafe 
주소 :  No. 1, Section 1, Chengde Road, Datong District, Taipei City, (Q square 내)

영업시간 : 매일 08:00 ~ 01:0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