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신혼여행을 위한 말레이시아 랑카위 추천 로맨틱 호텔[말레이시아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0. 19.
말레이사아 크다 주의 보석으로 불리는 랑카위는 아름다운 해변과 멋진 폭포뿐 만 아니라 다른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많은  동식물 들을 관찰할 수 있는 곳입니다.  천국에 있는 로맨틱한 호텔에서  아름다운 하룻밤을 누가 싫어할까요?


포 시즌스 리조트 랑카위 Four Seasons Resort Langkawi Malaysia

포 시즌스 리조트 랑카위는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 말레이시아 전통 스타일의 파빌론 건물과  1마일이 넘는 아름다운 해변도 있습니다. 럭셔리  빌라는 나무로 장식되어 있고,  야외에 욕조, 베란다, 전용 풀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적한 해변에서 낭만적인 둘만의 저녁식사를 할 수도 있고, 스파 그리고 성인 전용풀에서 수영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서비스는 포 시즌즈 호텔 투숙객은 누구나 누릴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흰 모래 해변은 많이 붐비지 않지만,  바다를 오가는 스피드 보트의 소음이 조금 거슬릴 수도 있습니다. 




다나 랑카위 The Danna Langkawi Malaysia

다나 랑카위는 외딴 위치 덕에, 조용하게 편히 쉴 수 있는 곳입니다.  풍성한 풀과 나무가 잘 잘 관리되고 있는 호텔은 전체적으로 고급스런 분위기로, 세단계로 된 인피니티 풀은 숨이 멎을만큼 멋집니다. 고급스런 스파와 멋진 바다 전망도 투숙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콜로니얼과 말레이시안 디자인과 높은 천장으로 그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더합니다.  125개의 객실은 기둥이 있는 침대, 발코니, 대리석 욕실, 분리된 샤워실과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맨틱한 다나 리조트의 주요 투숙객은 커플이지만, 키즈 클럽과, 어린이 전용 풀등과 같은 어린이를 위한 편의 시설도 잘 갖추고 있어서 가족 여행객이 지내기도 좋습니다. 



안다만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 랑카위 The Andaman a Luxury Collection Resort Langkawi


원시우림 지역인 Datai 만에 자리잡고 있는 안다만 럭셔리 컬력션 리조트는 178개의 개실을 갖춘 럭셔리 리조트로 자연 속에서 쉬고 싶은 여행자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원숭이, 코뿔새, 도마뱀, 왕박쥐 등 다양한 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자연탐방로는 인기있는 곳입니다.  호텔의 우아한 객실은 간단하지만 전통 말레이시안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면 발코니 테라스, 미니바, 무료 생수, 커피메이커 등을 잘 갖추고 있으며 턴다운 서비스도 이용 가는합니다. 스위트 룸에는 테라스에 핫터브가 설치되어 있고, 일부는 전용 객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야외수영장에는 열대식물로 둘러 쌓여 있으며, 스파에서는 바다를 잘 전망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피트니스 클럽에는 퍼스날 트레이너도 상주하고 있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레스토랑과 바에서 파는 음식이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다양한 나라의 음식과 해변에서의 식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탄중루 리조트 Tanjung Rhu Resort

탄중루 리조트는 136개의 객실을 갖춘 리조트로 세련된 현대적인 디자인의 리조트로 안다만 해의 아름다운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서 수풀에 둘러쌓인 리조트는 조용한 곳에서 편안하게 쉬고 싶은 투숙객에게 인기가 많은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는 세개의 멋진 풀과 스파를 포함한 많은 편의 시설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수상스포츠, 우아한 저녁등도 많은 투숙객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리조트의 객실에는 미니바, 커피메이커, 가구들이 잘 갖추어진 발코니가 있으면 일부는 아름다운 해변을 전망할 수도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분리된 욕조와 샤워실들 갖추고 있으며, 두개의 세면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메리터스 펠랑기 비치 리조트 & 스파 Meritus Pelangi Beach Resort & Spa



메리터기 펠랑기 비치 리조트는 전통 말레이시안 스타일의 럭셔리 리조트로 판타이 세낭 해변의 위치한 355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층 혹은 복층의 객실에는  정원,수영장 바다가 보이는 예쁜 파티오가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TV, 에어컨 , 무료 생수, 커피메이커, 미니바, 샤워가운, 슬리퍼, 무료 WIFI 와 같은 편의 시설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대리색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공용해변 뿐 아니라, 리조트 전용 라군 풀과, 핫 터브, 두개의 식당, 두개의 바가 있습니다 .  리조트는 공항과 가까워서 몇몇 객실은 소음이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베르자야 랑카위 리조트 Berjaya Resort Langkawi


412개의 객실을 갖춘 베리자야 랑카위 리조트는 전용해변과 열대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스윔업 바, 핫 터브, 풀 서비스 스파등을 잘 갖추고 있는 고급 리조트입니다. 랑카위 케이블 카를 이용할 수 있는 고요한 숲에 맹글로비 산책로를 통해 갈수 있으며, 많은 액티비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구를 모티브로 꾸면진 객실의 발코니에서는 숲이나 바다를 전망할 수 있으면 일부 객실은 월풀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같은 등급의 다른 리조트보다 훨씬 저렴하여 덜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