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미국 샌프란시스코 추천 저렴한 호텔 [미국 샌프란시스코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0. 16.

샌프란시스코는 외국여행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도시입니다.  미국을 방문한 배낭여행자라면 샌프란시스코에 최소 며칠은 머물게 되죠. 덕분에 샌프란시스코에는 많은 숙소가 있고 대부분은 유니온 스퀘어 주변에 집중되어 있고,  미션이나 피셔맨스 와프 지역에도 숙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내에서는 저렴한 호텔은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 중급 이상의 호텔이거나 고급 호텔입니다. 시내에 있는 호텔 중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가능한 호텔이 있다면 시설이 많이 좋지 않을 수 있으니 리뷰를 잘 읽어보고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유니온 스퀘어나 피션맨스 와프 지역에 머물게 되는데, 놉힐(Nob Hill) 지역에도 오랜역사를 가진 멋진 호텔들이 많이 있습니다. 유니온스퀘어 지역의 비지니스 지역에는 괜찮은 평을 받는 많은 체인호텔들이 있습니다. 

호텔 비쥬 샌프란시스코 (Hotel Bijou San Francisco)


호텔 비쥬 샌프란시스코는 샌프란시스코의 중심인 유니언 스퀘어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니어 스퀘아 까지는 도보로 8분 거리이고 쇼핑, 샌프란시스코 현대미술관, 시빅센터 플라자등과 같은 관관명소로 이동이  수월합니다.  호텔의 객실은 영화에서 영향을 받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Wifi, 케이블 TV, 업무용 책상,다리미시설, 욕조등과 같은 기본적인 시설들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스트랫퍼드 (The Stratford)


유니온 스퀘어에 위치한 호텔은  샌프란시코의 유명한 트램의 노선이 호텔 바로 앞을 지나가고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편안한 객실에는 HBO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TV, 대형 업무용 책상, IPod 라디오/도킹 스테이션, 샤워 가운을 갖추고 있고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도 설치되어 있고 무료 생수도 제공되고 객실은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프린터,팩스,우편,특송 서비를 이용할 수 있고 친절한 직원이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호텔에서는 유럽식 조식을 무료로 이용 가능한데,  과일, 머핀, 빵, 시리얼, 그래놀라, 주스, 주스,커피, 차 등이 제공됩니다. 공짜 제공이라서 조식이 별로 풍성하지는 못합니다.  화장실의 수압이 조금 약한 편이어서 수압에 민감한 여행객에게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중심에 있는 호텔이기에 주차를 위해서는 주변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호텔 마제스틱 샌프란시스코 (The Majestic Hotel San Francisco)


캐시드럴 힐 지역에 위치한 호텔 마제스틱은 그레이이트 아메리칸 뮤질 홀에서 도보 10분, 승모승천대성당, 상점과 레스토랑이 많은 재팬타운까지 도보 5분거리 이며,  호텔 주변은 밤문화를 즐기기 좋습니다. 도심까지는 차로 6분 정도 소요된다.  20세기 초에 지어진 유서깊은 호텔은 빅토리안 양식에, 프랑스, 영국산 골동품등으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욕실에는 대리석 세면대, 샤워가운이 준비되어 있고, 대분분의 객실에  욕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네 까페서 유럽식 조식, 간단한 식사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산 레모 호텔  샌프란시스코 (San Remo Hotel San Francisco)


노스 비치에 우치한 호텔은 해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피셔맨스 워프도 도보로 갈 수 있습니다. 파월스트리트에서 1블록 떨어져 있고 트램을 타면 유니언 스퀘어 까지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풍으로 장식된 호텔의 객실에는 무료 Wifi 를 비롯한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골동풍으로 장식된 객실내에는 욕실이 없어서 각층마다 준비된 공용욕실을 이용해야 하지만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호텔 구내에 있는 식당은 1886년에 문을 열어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이탈리안 식당 중 하나로 정통 북부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캐리지 인  샌프란시스코 (Carriage Inn San Francisco )


캐리지 인 호텔은 시빅센터 플라자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호텔의 넓은 객실에는 커피머신, 금고, 샤워가운, 평면TV, ipod 도킹 스테이션등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구내 주차장,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면 자매호텔에 있는 피트니스 센터,온수 수영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조식을 이용할 수 있지만 그리 만족스럽 못해서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주차는 가능하지만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